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LC -11, RC -25 800가능?

ㅅㅂ | 조회 559 | 추천 0
  • 2020.09.27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
RC 최소20 최대25개
LC는 확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094 천제1 다 풀고 리뷰도 다 했는데 [5] 나야나 271 2020.11.27
69093 틀린갯수보다는 어떤문제를 틀리냐에 좌우되는 듯 [5] 으흠 270 2020.11.27
69092 현재 730점 정도 되는데요 [5] 부엉이 296 2020.11.27
69091 800점대 분들도 알씨 뒷부분 기둥세우세요? [6] 근데 463 2020.11.27
69090 오늘의 비즈니스표현! 'Pull the plug'! [6] 플러그인 238 2020.11.27
69089 토익 평균적인 공부기간 [8] ㅎㄷ 322 2020.11.27
69088 알씨 단일지문이요 [5] 파트7 245 2020.11.27
69087 ㅠㅠ맘이넘 힘드네요...푸념글.. [7] 저는 264 2020.11.27
69086 취미생활 영어로 말하기 [5] 빠쁜집순이 201 2020.11.27
69085 시험볼때 마킹 [6] 마킹마킹 238 2020.11.27
69084 이것만 해도 엘씨 실력 높일수 있음  [5] 추천해요 326 2020.11.27
69083 이미 푼 문제 vs 새로운 문제 [6] 고민 251 2020.11.27
69082 반년 넘게 토익 안보고있는데..  [6] 파이 235 2020.11.27
69081 토익 벼락치기 [5] 벼락 275 2020.11.27
69080 늦은 나이에 토익공부합니다  [5] 모의 238 2020.11.27
69079 저는 맨날 파트6에서 많이 틀려서 고민이에요 [7] 1515 213 2020.11.27
69078 군대 제대후 첫 토익인데 [5] 211 2020.11.27
69077 이제 이틀남았네요 [5] ㅇㅇ 229 2020.11.27
69076 토익인강 들으려는데요 [5] 이솝 202 2020.11.27
69075 700점이 목표인데요 [5] 하하 332 2020.11.27
69074 이번주 시험 진짜 이틀남았는데  [5] 슈가 251 2020.11.27
69073 토익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5] 헐랭틀린컴퓨터 201 2020.11.27
69072 토익 안산에서 보시거나 보신분계신가요? [5] 아아 253 2020.11.27
69071 설상가상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 only get worse [5] 설상가상. 196 2020.11.27
69070 단어공부법좀 ㅠ  [6] 185 2020.11.27
69069 토익 스피커 재질문 [5] 골드 222 2020.11.27
69068 토익공부법 알려주세요 [5] 여기ㄱㄱ 198 2020.11.27
69067 천제1하고 3중에 [5] 고민중 220 2020.11.27
69066 팟3,4 스키밍 어떻게 하세요? [5] 255 2020.11.27
69065 기초생활영어회화 연말 영어 인사말 [5] 연말파티 201 2020.11.27
69064 토익 고사장 [5] 골드 252 2020.11.27
69063 팟7 푸는 순서 알려주세요 [5] d 241 2020.11.27
69062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눈 오는 날 영어표현 [5] 눈이오려나.. 190 2020.11.27
69061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에서도 했던게 [5] 435 2020.11.27
69060 토익리딩스타트 강의 [6] Elena 245 2020.11.27
69059 29일 시험 [6] 가나다 379 2020.11.27
69058 2.5단계 일요일결정되고나면 [5] 아아안돼 572 2020.11.27
69057 인강만으로토익시험준비가능 [7] 내가한적한사랑니 245 2020.11.27
69056 600컷 [5] 600~~~ 327 2020.11.27
69055 파트5 도와주세용!! [4] 900넘곺다 251 2020.11.27
69054 쉐도잉 방법 [5] 쿠우 244 2020.11.27
69053 지금 시험 취소하면 얼마 환불 받나요 [4] 오리 352 2020.11.27
108,514개(877/2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