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오늘 토익 엘씨 더워죽는줄

사랑둥이스테이크 | 조회 359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토익 lc 더워죽는줄

※ 이 후기는 1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0529 헐랭..망했다구 생각했는데 사진 [5] 헐랭 627 2020.09.24
50528 rc 310점 나왔는데 대충 문제 몇개 틀린걸까요? [7] 토익싫어 722 2020.09.24
50527 첫토익 580인데 700까지 1달안에 가능해요? [5] 토익 302 2020.09.24
50526 돌아버리겠네요.. 점수 떡락 [5] 돌아버리는 678 2020.09.24
50525 이번 토익 LC [5] 토린이 403 2020.09.24
50524 서울교통공사 ncs 시험 유형 [5] 김정수 242 2020.09.24
50523 해커스 스터디 추천하시나요? [5] sshan0766 208 2020.09.24
50522 형광펜 리뷰?? [5] rcccccc 329 2020.09.24
50521 공부방향 질문이용 [5] ㅇㅇ 245 2020.09.24
50520 3일 님았는데 살려줘요 사진 [5] 15점만 올리고 싶은데 416 2020.09.24
50519 835->750으로 떨어졌습니다 900점대 가고싶은데 도움 주실 분... 사진 [4] 제발 412 2020.09.24
50518 lc 370 rc 315 [6] sshan0766 394 2020.09.24
50517 토익 첫시험 점수 어느정도인건가요.. [7] ㅇㅇ 412 2020.09.24
50516 미치겠어요 ㅋㅋㅋ 알씨 제발.... 사진 [8] 미치겟아아아아 557 2020.09.24
50515 토익 9/26특강 좋은가요? 27일 셤 대비요 [4] 사자 267 2020.09.24
50514 840->900 가려면 어찌해야할까요.. [6] 맹맹 387 2020.09.24
50513 알씨 점수... [4] 302 2020.09.24
50512 Lc 300중반이면 천체 풀어도 되나요?! [5] 엘씨 294 2020.09.24
50511 700의 늪 사진 [7] 700의 늪 428 2020.09.24
50510 지난번 시험 치고 느낀건데 [2] 닉네임 144 2020.09.25
50509 토익 드디어 졸업 840->745->910 토익ㅂㅂ 133 2020.09.25
50508 600후반이 한승태 김동영샘 강의들어도 될까요 [2] 111 169 2020.09.25
50507 동영쌤 단과반 [2] 레모 143 2020.09.25
50506 학원다녀도 600점대ㅠ 조언부탁드려여 [1] ㅇㅇ 161 2020.09.25
50505 840점에서 900넘기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1] 900졸업할래 144 2020.09.25
50504 Lc 300중반이면 천체 풀어도 되나요?! [1] 엘씨 139 2020.09.25
50503 해커스 토익스타트 무료인강 정수진쌤 어떤가욧?? [2] 150 2020.09.25
50502 오늘부터 단어실험들어갑니다 [2] 단어실험 160 2020.09.25
50501 형광펜 리뷰?? [1] rcccccc 133 2020.09.25
50500 드디어 900점 넘었습니다ㅠ [2] 토익독학러 183 2020.09.25
50499 이번 한주 1000제 풀다가 멘붕했었는데 [1] ㅋㅋ 149 2020.09.25
50498 천제 3으로 840정도 나오는데 900 가능할까요? [2] ㅇㅇㅇ 154 2020.09.25
50497 오늘자 알엘씨 다 맞음 [2] ㅇㅁㅇ 146 2020.09.25
50496 어떻게하죠? [9] 인생훌랄라 311 2020.09.24
50495 580 -> 860 (시험 8번) [4] 424 2020.09.24
50494 9.13 830-> 9.27 865점으로 올리기 [5] ㅇㅋ 306 2020.09.24
50493 해석좀..ㅠ [6] Em 240 2020.09.24
50492 Lc 425 Rc 255 [6] 800 407 2020.09.24
89,949개(877/19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