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팟7 196-200번 답이 뭔가요?

와우 | 조회 681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팟7 196-200번 답이 뭔가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38 점수 많이 올렸는데 사진 [7] 자랑맨 430 2019.09.08
11037 오늘 되게 비 많이온다 본거같은데 [8] 오리비 398 2019.09.08
11036 Patiently, promptly / represented, imple... [11] ㅋㅋㅋ 623 2019.09.08
11035 83~85 문제가 뭐였죠....? [12] 항상맛있는엽떢 663 2019.09.08
11034 일단 파트7 찍은거 5개 정도 되는데 다맞았네요 [5] 717 2019.09.08
11033 몇 점일까요?? [5] 엘씨 -6이면 356 2019.09.08
11032 LC -11 RC -19 800점 가능할까요? [6] 공대대학원생 902 2019.09.08
11031 lc 100번 마지막 문제 직원 물 많이 마셔라 save receipt ... [10] ㅇㅇ 846 2019.09.08
11030 무조건 소프트웨어 디자이너가 답일텐데 [9] ㄴㅇㄹㅇㄴ 883 2019.09.08
11029 85번 답이 [5] ㅇㅇ 521 2019.09.08
11028 답중에 [3] 나라 343 2019.09.08
11027 블로그 및 카톡프사 파리배경인뎅 ㅋㅋ [7] 파리에서온바게트 509 2019.09.08
11026 [필독] 시험 칠 때 LC 심리전 노하우 알려준다.TXT [13] 심리전의대가 1640 2019.09.08
11025 포지션4문제 [9] ㅎㅎㅎㅎ 506 2019.09.08
11024 파트5 연습 조금 쉬엇더니 빡세졋네... [7] 살겁나찌는떡볶이 575 2019.09.08
11023 기억력이 전부 대단하신듯하네요 [11] 기억력이 528 2019.09.08
11022 Lc Rc 각 -5 [10] 빨간초콜릿 485 2019.09.08
11021 Lc 내용 기억나시는분....docter라니....? [17] ㅇㅇ 1317 2019.09.08
11020 해커스 토익 시험 이벤트 [6] 오늘의심심이 275 2019.09.08
11019 팟4 2530?? 그리고 닥터 어디서나오죠.. [6] 팟4 666 2019.09.08
11018 RC빨라지는법 뭔가요 ㅠㅠ [15] 매우호감인피자 604 2019.09.08
11017 복원다떳네요. LC -5 RC -2or3 [11] 복원다떳네요 1437 2019.09.08
11016 Lc 12개 rc 18개정도면 몇점일까요 [5] 토익800 508 2019.09.08
11015 오늘토익 [7] 겁나작은와인 560 2019.09.08
11014 41. 여자가 남은 일 처리 해야한다고 한 이유 [11] YEONG 734 2019.09.08
11013 오늘 파트 3/4 어렵지 않았나요? [8] 파리에서온바게트 587 2019.09.08
11012 정기토익후기 [6] 빨간떡볶이 541 2019.09.08
11011 오늘 파트3 4 [8] 헛둘 525 2019.09.08
11010 토익할때 스트레스인게 [11] 효롱이 728 2019.09.08
11009 저는 이렇게해서 staffing 찍었는데 아닌가요 [12] ㅇㅇ 702 2019.09.08
37,288개(876/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