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3 -29면 점수대가 어느정도일까요

강철쫄쫄이 | 조회 724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정답실시간확인서비스에는 예상 점수가 770 나오는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해봐서
오차범위가 어느정돈지 모르겠네요..! 점수가 더 나올 수도 있는건가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75 -23 -30 [3] 뜬눈 476 2019.09.05
8774 깻어요ㅠㅠ [1] ㅠㅠㅍㅍ 318 2019.09.05
8773 2시간 남음 [3] 불면증 332 2019.09.05
8772 순순히 점수발표만 기다리는사람들은.. [4] 654 2019.09.05
8771 6시에 일어나서 [1] 돼에지 331 2019.09.05
8770 논란문제 [1] 논란문제 386 2019.09.05
8769 개떨려 [1] 성적발표 315 2019.09.05
8768 아니 시험발표가 늦어지니까 개잡생각이다드네 [7] 하... 757 2019.09.05
8767 ㅠㅠ토익입문자 조언좀해주세요 [2] 슬픔욱 392 2019.09.05
8766 점수분석 [2] 분석 321 2019.09.05
8765 토요집중반도 스터디 하나요? [1] 토익공 217 2019.09.05
8764 3년전 840인데 무슨반 들어야할까요? [1] 토익재시작 277 2019.09.05
8763 Lc-8-10/ rc3-4 예측 좀 [1] Lc 243 2019.09.05
8762 점수볼때 .. [2] ㅁㄴㅇㄹ2 495 2019.09.05
8761 제발 850 [2] 아아아ㅏㅇ 453 2019.09.05
8760 L/C 0/1/1/1, R/C 2/1/6 몇 점나올까요? [2] 장학금 받자 448 2019.09.05
8759 Adress뜻 [3] MJ 465 2019.09.05
8758 LC -10 / RC -3 .... [2] dddd 441 2019.09.05
8757 밤새는사람있노 [7] ㅎㅎ 848 2019.09.05
8756 지난 엘씨 카세트로 봤었는데... [1] 토오오오오익 438 2019.09.05
8755 이번 시험 600 커트라인 어케 되나요 [1] 537 2019.09.05
8754 드디어 오늘... 성적 궁금하네요 [1] 498 2019.09.05
8753 저 내일 성적 발표 때문에 잠이 안와요.... [3] 내일 1교시인데 잠 못자겠어 535 2019.09.05
8752 Lc -6 rc -25 750 나오겠죠? [6] 에이설마 768 2019.09.05
8751 L/C 3-4, R/C 8-10개인데 950점 안나올까요? [4] 안자는 사람 656 2019.09.05
8750 내가 싫다 [1] 409 2019.09.05
8749 이미 모든건 [3] 이미 504 2019.09.05
8748 6시간도 안 남았네요 ㄷㄷ [1] ㅇㅇ 417 2019.09.05
8747 실토800초반정도나오시는분들 [3] 님들 678 2019.09.05
8746 다들 원하는 점수 나오시길 .. [3] ㅇㅇ 486 2019.09.05
34,995개(875/11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