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83 110 before [8] ㅇㅇㅇ 741 2020.01.05
11582 빵문제 [7] 572 2020.01.05
11581 design vs space [12] ㅇㅇ 753 2020.01.05
11580 partner ______ [6] ㄹㄹ 712 2020.01.05
11579 p1 fame being hung on the wall 이거 상태에요? [12] ㅗㅗ 711 2020.01.05
11578 Part 2어려웠지요?나만?ㅜㅜ [9] 오늘부터리스닝깡패 483 2020.01.05
11577 파트2 1개틀림... 그래서 이번에 495점임 [5] 킬킬 560 2020.01.05
11576 답중에 indeed 있나요? [8] ww2 679 2020.01.05
11575 토익700점 넘을까요? [5] 700 449 2020.01.05
11574 117번 immediately 문제나 보기 혹시 기억나시는분? [10] qq 799 2020.01.05
11573 토익 궁금 [3] 커피마시다가취업할애 281 2020.01.05
11572 Rc 2/1/2 [5] ㄱㄴ 338 2020.01.05
11571 개인적인난이도(매우주관적, 전토익950) [10] 970목표 6198 2020.01.05
11570 900넘으면 상위 몇 퍼인가요? [4] 초코초코 558 2020.01.05
11569 오늘 lc-4/ rc-23 정도면 [6] 뚜기또기 550 2020.01.05
11568 시험 잘 본것같다 느낌이 왔는데 [11] 토린이 739 2020.01.05
11567 팟1 2개나 틀렸네요 아휴... [7] ㅠㅠ 465 2020.01.05
11566 Rc 누가 대신 수업한다는 문제 [12] ㅇㅇ 970 2020.01.05
11565 내일 토익점수 기대... [12] 텐션좋은거기너 645 2020.01.05
11564 오늘 엄청 쉽지 않았나요? [15] ㅎㅇㅎㅇ 975 2020.01.05
11563 However [7] D 599 2020.01.05
11562 고사장에 감독관들 왜있는거에요? [6] 케케 593 2020.01.05
11561 RC 한두개 틀리면 [7] ㅇㅇ 434 2020.01.05
11560 현재 평균 [3] 뜨거운보라돌이 586 2020.01.05
11559 Rc116 recruited 문제 복기 좀 해주세요.. [6] Rc116 823 2020.01.05
11558 팟6 ~~ of our _____ business [12] 파트6 982 2020.01.05
11557 파트6,7정답이 ㅇㄱㄹㅇ??!! [3] 파트6,7정답 ㅇㄱㄹㅇ??!! 1013 2020.01.05
11556 papaer colors? [9] 궁그미 934 2020.01.05
11555 건축 lc문제 나만 the location인가.. 뭐시기 고름? [5] 926 2020.01.05
11554 Lc팟1 [3] 800만제발 300 2020.01.05
37,983개(881/12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