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천제로 공부 시작했는데

ㅎㅎ | 조회 409 | 추천 4
  • 2019.06.28
  • 글꼴
  • 확대
  • 축소
살짝 어려운 가????!
실토때 잘 볼수 있겠죠? 
천제 풀고 계신 분 있나요
이제 곧 토익시험인데 마무리 방법 좀요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601 way 동의어 그 문제 장난감회사 맞음? [5] 아아 703 2019.07.28
20600 분명 시험장나올때는 절망했었는데 [8] ㅇㅇ 588 2019.07.28
20599 인쇄상태 확인할때 팥5 눈으로 풀기스킬을 시전했는대.. [12] 토익은영어가아니다 784 2019.07.28
20598 아니 진짜 consideration 임?? [13] 1224 2019.07.28
20597 하ㅠ [4] 호잉ㅋ 238 2019.07.28
20596 LC 몇점정도 나올까요? [4] 418 2019.07.28
20595 빈칸 넣기 였던것 같은데 비평가?가 올해?까지만 방송해서 아쉽다 [5] 으악 296 2019.07.28
20594 Mr.wong 씨... [11] ㅡㅡ 972 2019.07.28
20593 파트7에 번호 넣는거요 어디어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건가? [7] assd 497 2019.07.28
20592 파트 2 [5] ㅇㅇ 441 2019.07.28
20591 800가능할까요... [7] 낄낄 586 2019.07.28
20590 테블릿 고르는거 첫번째문제 [14] 케즐릿 823 2019.07.28
20589 오기가 생기네요 우리 다같이 [7] 372 2019.07.28
20588 전주대 c3남자 개극혐 [17] ddd 969 2019.07.28
20587 (Allow, ~ ) inquries regarding shipping ... [14] 990목표 721 2019.07.28
20586 팟 2 케익 문제 [6] 보곱 612 2019.07.28
20585 삼중지문 표 이메일 문제 답? [22] 다내탓이요 1096 2019.07.28
20584 팥7 시간부족했던사람 업었나요 [13] 토익은영어가아니다 801 2019.07.28
20583 cautiously daily service animals 이 문제 [8] 시간 모자람 915 2019.07.28
20582 이번 알씨 -2면 만점 얄짤 없나요ㅜㅜㅜㅜㅜㅜㅜ [4] 럭셔리한스폰지밥 673 2019.07.28
20581 닉네임 뭔데.... [10] 매콤한다리 383 2019.07.28
20580 이번 엘씨 -3 만점 뜰까요 안뜰까요 궁예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럭셔리한스폰지밥 475 2019.07.28
20579 LC -7 RC -17 [10] 826 2019.07.28
20578 script vs review 뭐 고르셨어요? [12] ㅇㅇ 1245 2019.07.28
20577 총평강의언제쯤시작하나요,,? [6] 12344 533 2019.07.28
20576 단일지문 중에 [11] 다들화이팅 543 2019.07.28
20575 redeem 문제 [3] 728 2019.07.28
20574 토익점수 [4] 차라리 410 2019.07.28
20573 그거 달러 5000달러 2000달러 뭐이런거있잖아요 [8] part4에서 942 2019.07.28
20572 파트5 4개실수해서 8개틀리고 파트6 3개틀리고 [3] 독해 473 2019.07.28
46,671개(870/15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