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940인데 파트별 틀린문제 알고싶습니다

다음에는 만점 | 조회 679 | 추천 0
  • 2019.08.13
  • 글꼴
  • 확대
  • 축소

7월 28일 토익 lc 460 rc 480 으로 940 나왔는데요
특히 lc 가 어떤 파트에서 많이 틀린건지 알고싶습니다ㅜㅠ 분석해주시는 글 있었는데 못찾겠네요!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32 맥주ㅜㅜ -10/-20 점수예측좀 ㅠㅠ [3] 매일생각나는맥주 466 2019.09.08
11431 앞으로 LC는 오늘처럼 나오면 좋겠음 [10] 이현석 922 2019.09.08
11430 점수 예상좀요.. [3] ㅠㅠ 300 2019.09.08
11429 we'll get to that 그 문제 이해가 안가는데 [9] ㅇㅇ 757 2019.09.08
11428 점수 좀 예상부탁드립니다. [3] fd 282 2019.09.08
11427 파트2 복원 좌표 부탁 드려요 [4] 흐미 800 2019.09.08
11426 lc -10이면 몇점 떠요? [6] lc 770 2019.09.08
11425 P6 [5] pp 388 2019.09.08
11424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10] 정말 2604 2019.09.08
11423 LC 1 / RC 8 [7] 젭알 413 2019.09.08
11422 여러분 댓글50개 다 세시나요??? [12] 매일생각나는나나 460 2019.09.08
11421 because of vs as a result는 무슨 문제임? [8] ㅇㅇ 1095 2019.09.08
11420 147-148번 [4] 아아아 576 2019.09.08
11419 팟1,2,4 다 맞고 3에서만 4,5개틀리면 몇점인가요 [5] ㅁㅁ 554 2019.09.08
11418 59번 베이커리 말고 다른 보기 [5] 미미 652 2019.09.08
11417 점수 이거 정확한가요? [4] d 554 2019.09.08
11416 lc -5 rc -6 [2] 마느ㅡㅈㅌ 395 2019.09.08
11415 리스닝 2 리딩 7 950 가능한가요 [3] 480 2019.09.08
11414 Lc -18 Rc - 1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할로이 627 2019.09.08
11413 950이상 가능할까요? [2] 궁금해요 474 2019.09.08
11412 39번 청자들이 일하는 곳 factory [7] 으잉 837 2019.09.08
11411 개인적으로 봤을때 물토익인듯 [17] 애기입맛된장찌개 1232 2019.09.08
11410 device랑 meterial이랑 다른문제죠?? [4] ㅇㅇ 633 2019.09.08
11409 Rc -30 [2] 내일학교가기싫다 555 2019.09.08
11408 offer her service는 그냥 뻔한건데 [5] ㅇㅇ 861 2019.09.08
11407 146번 키오스크 문제 문장삽입 선지 ㅠㅠ [2] 저난 685 2019.09.08
11406 정답소녀님 [5] 와우 789 2019.09.08
11405 만점 가능할까요? [5] qeqq 415 2019.09.08
11404 중2때 이후로 처음 본 토익.. [8] 방울토마토익 359 2019.09.08
11403 More rigid [6] 토알못 658 2019.09.08
37,022개(854/12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