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오픽 50% 할인이벤트

리딩 난이도 실화냐?

ㅇㅇ | 조회 7426 | 추천 1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ㅋㅋㅋㅋㅋㅋ 최근 셤 8번봤는데 오늘 리딩 난이도 역대인것같은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643 비슷한 의미를 가진 영어단어 구별하기 [5] 해리포터 178 2021.01.18
86642 허락하다 의미의 영어단어 살펴보기 [2] 난반댈세 186 2021.01.18
86641 영어기초회화에 필요한 영어단어 '시작하다' 알아보기 [2] 땅땅 185 2021.01.18
86640 같은 거로 주세요~ 영어표현 [2] 슈가 156 2021.01.18
86639 연애세포 살려주는 썸 관련 영어표현 [2] 러브레터 170 2021.01.18
86638 첫 시험 [5] 공부 257 2021.01.18
86637 Rc문제집 1200vs 1000 3 [5] 문제집추천 298 2021.01.18
86636 문법 약했던 분들 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5] 고민 302 2021.01.18
86635 part3.4 받아쓰기 하려는데 한문장씩 쓰나요? [8] 으으으으 288 2021.01.18
86634 Rc는 85~90개 맞는데 lc는 50~55개 맞아요 방법이 없을까요..... [6] 토잉 363 2021.01.18
86633 공무원 단어장을 바꿀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5] 저비스 250 2021.01.17
86632 Help me please [7] 토린쓰 275 2021.01.17
86631 1월9일 시험 환산기 상중하 중에 뭐로 봐야할까요?? [7] 674 2021.01.17
86630 실전 1000제 LC 3 푸는데요... [5] 진라면 341 2021.01.17
86629 천재1 lc 다 풀고 최근에 시험보신 분 있나요? [5] ㅇㅇ 264 2021.01.17
86628 토익 후기 [5] dmswl9799 297 2021.01.17
86627 해커스 1000제 lc 다들 몇 개 정도 틀리세요? [7] . 335 2021.01.17
86626 현재 920점 인데 여기서 끝내도 될 까요? [7] ㅇㅇ 422 2021.01.17
86625 오답 풀이할때 바로 해설지 보나요? 한번 더 풀어보나요? [5] 토익 졸업하자 271 2021.01.17
86624 보카마블 해보셨나요?? [5] 드뎌 229 2021.01.17
86623 다들 매일 공부하시나요?? [6] ㄱㄱ 331 2021.01.17
86622 지난주 시험장에서 기침 엄청하면서 시험봤는데 [6] 해리 368 2021.01.17
86621 직장인 여러분은 어떤식으로 공부하시나요? [5] 224 2021.01.17
86620 팟7 푸는 속도 [5] 오예스 372 2021.01.17
86619 문풀하면서느꼈는데  [5] 호호호 278 2021.01.17
86618 동영쌤 실강 후기 [5] 로트 281 2021.01.17
86617 1000제 2 난이도 [5] 255 2021.01.17
86616 토익 7시간째 [6] 341 2021.01.17
86615 토익 공부 13일차 [5] 토익어려워힝 280 2021.01.17
86614 엘씨460점인데 부분 단어만 듣고 찍음..심각 [7] 도와주세여 536 2021.01.17
86613 이제 곧 [5] ㅇㅎ 254 2021.01.17
86612 팟5,6 전치사 어휘 몇문제 정도 나와요? [5] 224 2021.01.17
86611 시간의벽을 어떠케 뿌시죠?? [5] 267 2021.01.17
86610 토익800점 목표 [5] 산타 310 2021.01.17
86609 일주일남았다.. [5] 화이팅!!!!!! 283 2021.01.17
86608 교재 선택 도와주세요ㅜㅜㅜㅜ [7] 알수없는부동산 244 2021.01.17
86607 900점대분들 단어 하루에 몇개씩 외우시나요? [5] 301 2021.01.17
86606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5] 네넹 275 2021.01.17
86605 팟2 랑 팟1 잘하는 법 알려주세요 [5] 고민 205 2021.01.17
86604 점수대 어떻게 될 지 봐주세요 [6] 날아올라 저하늘 274 2021.01.17
86603 950에서 970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룰루랄라 301 2021.01.17
124,623개(845/2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