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998 오늘 무난하다는사람 [16] 토익 ㄱ 7708 2023.12.10
65997 팟1,2,3 쉬웠는데 4에서 개망한사람 있어? [4] ㅇㅇ 734 2023.12.10
65996 LC 95번 정답 [3] 질문요정 791 2023.12.10
65995 rather임? sometimes임? [2] ㅇㅇ 1733 2023.12.10
65994 11월 26일 12월 10일 난이도 비교 [1] 와 뭐임 921 2023.12.10
65993 188번 Fiction / scientist fiction/ biolog... [5] ㅇㅇ 935 2023.12.10
65992 파트 6 [2] ㅇㅇ 407 2023.12.10
65991 무난하네요 [1] ㅇㅇ 215 2023.12.10
65990 text message 마지막 문제 답 [2] d 814 2023.12.10
65989 substitute [3] ㅇㅇ 1046 2023.12.10
65988 best 답 아니지? [3] ㅇㅇ 1240 2023.12.10
65987 파트3 회사 피크닉 cateter is available?? [2] 트르 1021 2023.12.10
65986 엔지니어야 엔지니어링이야 [9] 몰라 2560 2023.12.10
65985 팟3 미쳤다 [2] 1 950 2023.12.10
65984 101 [1] 11 450 2023.12.10
65983 Available 동의어 [1] ㅇㅇ 913 2023.12.10
65982 오늘 완전 물토 아니야..? [2] ㅜㅜ 245 2023.12.10
65981 파트5 로션 스무드 skin 답 [21] ㅇㅇ 4474 2023.12.10
65980 무난했다? [1] 쉬웠던듯 422 2023.12.10
65979 195-200 답 좀 알려주세요 [1] ㅇㅇ 893 2023.12.10
65978 파트6 사과농장 amazement, amazing [15] 토익 5418 2023.12.10
65977 part1 답 [1] ㅁㅁ 673 2023.12.10
65976 191-200 답 공유함 [9] 토익 950러 4608 2023.12.10
65975 오늘 정말 무난 그자체 [3] ㅇㅇ 1128 2023.12.10
65974 오늘 난이도 중중.. [3] De 808 2023.12.10
65973 토플 준비하면서 토익 같이... [1] 베스킨라빈스 127 2023.12.10
65972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해본 분 [2] 불사조 319 2023.12.10
65971 형님들 파트 3,4 조언부탁드려요 [2] ㅇㅇ 157 2023.12.10
65970 킁킁 어흠 거리는 사람있으면 [2] 2시간내내 249 2023.12.10
65969 보통 rc 문제당 몇초 쓰시나요?? [3] ㅇㅇ 252 2023.12.10
65968 빌런 [2] 57 2023.12.10
65967 토익 시험 처음…. [1] 흥미로운발랄함 205 2023.12.10
65966 온풍기 소리 엄청 크네요ㅠ [2] 토토익 124 2023.12.10
65965 약편 준비생들 [2] 416 2023.12.10
65964 적중특강 난이도 [1] ㅇㅇ 155 2023.12.10
65963 모두 화이팅 [4] 700점 143 2023.12.10
65962 고사장왔는데 난방소리 너무 심한데 [1] ㅠㅠㅠ 161 2023.12.10
65961 아 왜 맨날 뒷자리야 ㅜㅜ [1] ㅇㅇ 285 2023.12.10
65960 지금너무피곤한데 어떡함? 하 [1] 215 2023.12.10
65959 ETS야 ㅠㅠ 제발 잘보게 해줭 ㅠㅠ [1] 정규 토린이 48 2023.12.10
65958 고사장입실시간 [1] Dltmd 215 2023.12.10
65957 시험 1시간 전 [1] 119 2023.12.10
65956 시험잘봐영^^ [1] z 89 2023.12.10
65955 맨뒤에앉고싶었는데 [1] ㅇㅇ 190 2023.12.10
65954 답 어떻게 써오나요? [2] ㅇㅇ 316 2023.12.10
99,163개(738/2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