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가채점했을땐 rc 400정도여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ㅠㅓ | 조회 676 | 추천 0
  • 2020.12.11
  • 글꼴
  • 확대
  • 축소

440 나왔어요 이거 제가 잘못 옮겨적은건가요 아니면 점수가 후했던건가요? 82개 정도 맞혔었거든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533 RC 200번 waiver 문제 기억나는대로 적어봤는데 [14] 점수가앙큼하다 1286 2021.01.24 13:19
86532 파본때 감독관이 팟5 풀게했다vs못풀게했다 [7] ㅇㅇ 944 2021.01.24 13:19
86531 115 vary가 답인 문제 [5] 886 2021.01.24 13:19
86530 팟6 빌딩인가 도서관인가 refurbish 하는 문제 [9] 1234 1346 2021.01.24 13:19
86529 오늘 토익 lc -3 rc -3 [2] 하하하 237 2021.01.24 13:19
86528 일신중 고사장 06에서 본사람 들어오세요 [4] 뭐녀 565 2021.01.24 13:18
86527 RC "다음중 사실인 것은" 문제 답 뭐였나요? [14] ㅇㅇ 1248 2021.01.24 13:18
86526 토익 시험 어떠셨나요~~? [4] NICE만점입니다 350 2021.01.24 13:18
86525 알씨 -17개인데 350 넘을까요.. [2] 날아라슈퍼보드 814 2021.01.24 13:18
86524 마지막5문제 맞췄는데 [3] ㅏㅏ 635 2021.01.24 13:18
86523 인간적으로 패딩 좀 벗고 시험보면 안되냐 [5] ㅇㅇ 704 2021.01.24 13:18
86522 답 publicity있던 문제 [9] 이거 1157 2021.01.24 13:18
86521 아 토익좀 그만 [1] 토익졸업좀 413 2021.01.24 13:18
86520 원래 LC때 감독관들 [2] 고사장뭐임 362 2021.01.24 13:18
86519 0/3/1/2 3/4/3 몇점 예상...? [2] 291 2021.01.24 13:18
86518 undergo 보기 [1] 아하 599 2021.01.24 13:17
86517 파본체크중 연필로 마킹 안되는거 아닌가여?? [4] 화가난다 627 2021.01.24 13:17
86516 shortcoming 다른보기 뭐였음? [3] ddd 727 2021.01.24 13:17
86515 only if 문장 전체 기억나시는분?? [6] dudu 784 2021.01.24 13:17
86514 토익 진짜 왜 이런건가요? [1] ㅇㅇ 525 2021.01.24 13:17
86513 200번 답 c로 바꼈어요!! [2] ㅡㅏ 904 2021.01.24 13:17
86512 1/24 토익 리스닝 [1] 토익900 370 2021.01.24 13:17
86511 시험 중간에 화장실이 급해져서 시간이 부족했네요 [2] 잠깐오답입니다 279 2021.01.24 13:17
86510 닉네임... 입짧은 철수 ㅋㅋㅋㅋㅋ [8] 입짧은철수 286 2021.01.24 13:17
86509 파트 7 문제중에 [7] 680 2021.01.24 13:17
86508 감독관도 잘만나야.. [6] 리틀핑거 387 2021.01.24 13:16
86507 토익시험 다들 화이팅입니다 [4] 와이것봐탈룰라 157 2021.01.24 13:16
86506 undergo 문제가 머옄ㅅ죵 [6] 17 766 2021.01.24 13:16
86505 이번 lc만점컷 몇일것같ㅇㅡㅁ? [1] 615 2021.01.24 13:16
86504 LC -3 RC -6 점수 얼마 나올까요? [1] 아오 371 2021.01.24 13:16
86503 191부터...해커스답과 다른점 [3] 뭔₩₩₩₩ 575 2021.01.24 13:16
86502 정답소녀님 127번에 답 없는거 문제가 혹시 [8] ㅇㅇㅇ 1231 2021.01.24 13:15
86501 200번 c인데? [15] 200번 792 2021.01.24 13:15
86500 Lc alchitector, 또 d 뭐였더라 [8] 900 818 2021.01.24 13:15
86499 in case [4] 929 2021.01.24 13:14
86498 팟5 3개 틀렸네 열받게 ㅋㅋㅋㅋㅋㅋ [6] ㅇㅇ 899 2021.01.24 13:14
86497 팟4에 공원 나무 어쩌고 [5] 아주발톱입니다 1014 2021.01.24 13:14
86496 Shortcoming인가 그거 정답 맞나요? [6] 쇼트커밍 1051 2021.01.24 13:14
86495 3년만에 [1] ㅠㅠ 197 2021.01.24 13:14
86494 파트5에서 -2면 많이틀린건가요? [3] d 623 2021.01.24 13:14
86493 엘씨 비내려서 취소 어쩌구저쩌구 스크립트 [11] 오늘점심은돈까스 1250 2021.01.24 13:13
118,348개(70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