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어느새 화요일이에요~~

내가귀여운과자 | 조회 336 | 추천 0
  • 2020.10.20
  • 글꼴
  • 확대
  • 축소
그래도 휴일이었던 일요일을 보내고 월요일 이라서 우울하게 공부시작했었는데 월요일이 지나갔어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월요일은 정말 토익공부 안되는 날인거 같아요.

그냥 기분이 월요일엔 암것도 안하고 싶은데 그래도 공부해야하니 앉아있는 느낌?

꾹꾹참고 월요일 넘겼으니 내일부터 아니 오늘이네 오늘부터는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자아아자~~ 힘내요 우리.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5881 191-195 끝까지 잡고있었는데 다 맞아서 너무 다행ㅠㅠㅜ [2] 그래도 다행 452 2020.12.13
75880 -16 / -15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사진 [10] 답변하면소원성취 508 2020.12.13
75879 12월 5일날 친거에 비해서 난이도 어땠나요? [12] Dd 1982 2020.12.13
75878 법률회사 마지막 답모에요 ㅠ [2] dd 871 2020.12.13
75877 오늘 제일 어려웠던거 190-195 답 [4] ㅇㅇ 603 2020.12.13
75876 오늘 너무 어렵지 않았나요 ㅠㅠㅠ [1] 295 2020.12.13
75875 Lc -5 Rc -6/-2 몇점나올까요... [1] 점수예측 273 2020.12.13
75874 merge with , has approved some work [3] Dd 861 2020.12.13
75873 [3] 흐힛 252 2020.12.13
75872 is___prohibited [10] 1046 2020.12.13
75871 이번 시험 -6/-10 몇점정도나올까요 [3] 횽님 330 2020.12.13
75870 혹시 팟6 마지막문제 기억하시는분? [2] 146 495 2020.12.13
75869 저번주vs오늘 언제 토익이 더 쉬웠나요? [9] 바부 674 2020.12.13
75868 오늘 시험이 쉬웠나요? ㄷㄷ 은근 헷갈리는거 많던데...ㅠ [4] 970 469 2020.12.13
75867 12월 13일 토익난이도입니다. (반박 받는다)  [7] 관종이라 2578 2020.12.13
75866 하 담시험 접수합니다 [3] 이구역망나니 303 2020.12.13
75865 LC -19 / RC -15 [5] ysy 535 2020.12.13
75864 몇점 나올까요 [1] 초밥 245 2020.12.13
75863 오늘 쉬웠나요? [7] ? 481 2020.12.13
75862 ㅇㅇ [2] 197 2020.12.13
75861 정답게시판 나온 답 바뀔확률은 업나용? [8] 호에에엥 498 2020.12.13
75860 왜 아빠친구가 ㅜㅜ 토익만점ㅋㅋㅋ [5] 아빠친구토익만점 737 2020.12.13
75859 팟1 그 포크레인인지 탱크인지가 주차된거가 답임? [6] 전두환 556 2020.12.13
75858 195-200 답 b랑 d로만 찍었는데 [3] ㅇㅇ 880 2020.12.13
75857 제발 5일꺼 700점 넘기길 빌어봅니다ㅜㅜ [1] ㅇㅇ 349 2020.12.13
75856 최종)논란문제알려드릴게요.. [11] 정답소년 1535 2020.12.13
75855 시험지확인시간에 문제푸는사람 [13] 21년엔연애한다 780 2020.12.13
75854 그 상추문제중에서 [8] 토린이니?야나두 722 2020.12.13
75853 미친 팟5 하나툴림!!!!!! [5] 753 2020.12.13
75852 많이 틀린것같앙 [3] 800대인데 330 2020.12.13
75851 오늘 제가 진짜 본의아니게 민폐가 된 것 같아요 ㅜㅜ [4] ㅇㅇ 706 2020.12.13
75850 이거 제 점수 835점 같다는 건가요? 사진 [2] 이거 제 점수 835점같다는 곤가요? 601 2020.12.13
75849 왜 저는 lc 빌런 적응이 안될까요 [2] 591 2020.12.13
75848 성적 언제나와요? [1] 900이상 378 2020.12.13
75847 파트7 단일지문 복원됐으면 좋겟네 [1] ㅣㅣㅣ 533 2020.12.13
75846 파트 6 시작번호 [1] 하하 318 2020.12.13
75845 팟7 맨마지막 문제 [5] ㅇㅇ 669 2020.12.13
75844 하...졸업해야되는데 [2] 스피커볼륨키워줘 277 2020.12.13
75843 arrange=establishment? [4] ㅇㅇ 1317 2020.12.13
75842 Have the work displayed!가 답임! [11] 말도안돼강사맞아? 1515 2020.12.13
75841 엘씨 방 찾는 문제요 [6] ㅇㅇ 730 2020.12.13
75840 여기 처음왔는데 게시판 스크롤이 진짜 거지같네 [1] ㅇㅇ 280 2020.12.13
75839 수의대편입준비토익 혹은 편입준비생? [2] 12월32일 422 2020.12.13
75838 팟6 맨마지막문제 명사고르는거 답뭔가요 decision 등등있는거 [3] 뭘까? 717 2020.12.13
107,696개(708/2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