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 -20

850 | 조회 668 | 추천 0
  • 2019.09.29
  • 글꼴
  • 확대
  • 축소
0 6 2 2
6 3 11
몇점정도나올까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293 솔직히 900이상 찍기 [3] 슴ㅁ 630 2019.11.10
22292 파1 5번답이.. [3] 아리아리 523 2019.11.10
22291 팟2 [1] 홓ㅎ 195 2019.11.10
22290 느슨한 흙으로 해석해서 맞췃습니다. [5] 850 737 2019.11.10
22289 Loose soil 절대아님 [7] 꼰쥬 1088 2019.11.10
22288 Regulary 뭐 있엇죠? [5] 레귤러리 743 2019.11.10
22287 오늘 시험보다가 얼어죽을뻔; [3] ㅇㅇㅇㅇㅇ 345 2019.11.10
22286 듣기 파트4 저만어려웠어요? [1] ㅇㅇ 395 2019.11.10
22285 840 토익 11월 10일 후기 [2] 표준핸드폰 683 2019.11.10
22284 freshly solely thoroughly 이거 뭔가요?? [7] oo 967 2019.11.10
22283 우림중 9고사실 의자또라이 ㅡㅡ [3] ㅇㅇ 313 2019.11.10
22282 듣기 햄버거주문 [6] 인생무념 591 2019.11.10
22281 방원중시험시작 [2] R=VD만점받았다 300 2019.11.10
22280 파트6 제일 처음문제 is held 랑 will be holding [10] 토익뿌셔 1080 2019.11.10
22279 기둥세워도되나요? [7] ㅇㅇㅇㅇ 483 2019.11.10
22278 팟1 6번문제 답 뭐였는지 기억나시는분 [3] ㄹㄹ 344 2019.11.10
22277 필적확인란 안쓴거 생각났어요ㅠㅠㅠ무효처리되나요??? [9] ㅇㅇ 704 2019.11.10
22276 오늘 너무 물토익인듯.. [12] 표준시금치 1590 2019.11.10
22275 개원중 1고사실 [2] 221 2019.11.10
22274 너그러움vs 인내 어느게 답임? [13] ㅇㅇ 1287 2019.11.10
22273 파트7 디지털화 날짜 문제 [13] 허벌ㄹㄱ 1005 2019.11.10
22272 토익후기11/10 [2] 하나남은아이템 448 2019.11.10
22271 이상한 샘한테 걸려서 시험시간 내내 짜증났어요. [3] 한정판짬뽕 480 2019.11.10
22270 팟2에 어디 여행간다는거 [3] 788 2019.11.10
22269 고수님들..160~175 [1] 토익졸업화이팅 257 2019.11.10
22268 900따리 후기 [1] 900러 440 2019.11.10
22267 700대인데 [1] 왠지 264 2019.11.10
22266 저도 스톱워치 있어요 [1] 247 2019.11.10
22265 파트2 초반 정답 연달아 똑같은거 [6] 초일진회사원 801 2019.11.10
22264 6번 [9] ㅎㅇㅎㅇ 401 2019.11.10
42,633개(679/1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