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못해먹겠네요

ㄴㄴ | 조회 717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처음으로 시간남아서 기대해봤는데 ㅋ쿠ㅜ 더이상 공부가 잘 집중도 안되네요..
950이 목표였는데 특성화고 나와서 고1때부터 영어 건드리지도 않아서 그런지 남들은 2~3개월 혹은 첫시험에 900도 잘넘던데 더럽게 안되네요 이게 뭐라고 자괴감든다.. 학원을 다녔었으면 좀 달랐을까요 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069 마킹 [1] 뿌뿌 225 2019.10.10
16068 진짜 여기까진가 봅니다. 사진 [9] 10번째 1083 2019.10.10
16067 하 진짜 너무힘든데 [5] 하하 407 2019.10.10
16066 드디어 950점 달성ㅠㅠ 사진 [2] 하하 637 2019.10.10
16065 도와주세요 고수분들 [3] 그누킴 271 2019.10.10
16064 이번에 엘씨 후하게 준거죠? [2] 지니 930 2019.10.10
16063 토익 점수올리기 질문! [4] Fu 253 2019.10.10
16062 LC 고수분들 어디가 약한지 좀 알려주세요 사진 [4] 토린이 449 2019.10.10
16061 파트7공부법 [3] 나나나 380 2019.10.10
16060 천제1 lc풀때 해설집도 같이 보시나요? [3] 1000제 305 2019.10.10
16059 그냥 넉두리 ㅜㅜ [2] ㅜㅜ 340 2019.10.10
16058 해커스 천제 풀다가 모르는 문제 생겼는데 질문을 어디에 올려야하나요? [2] dd 224 2019.10.10
16057 점수 비슷하신분들 몇개 틀리셨나요? 사진 [8] 880 2019.10.10
16056 밸런스 붕괴 어쩌죠 사진 [2] 밸붕만세 715 2019.10.10
16055 동영쌤 토익 적중 예상특강으로 다시 시작; [2] 훗훗 260 2019.10.10
16054 이번주 시험보는데 점수 예측좀요 ㅜ [2] 점수예측좀. 339 2019.10.10
16053 와 님들 파트6는 진짜 주대명쌤임 [2] ㅅㅅㅅ 499 2019.10.10
16052 점수 초대박달이네유 ㅋㅋ [8] 1287 2019.10.10
16051 토익을 하는 이유 [2] 토익이란 404 2019.10.10
16050 레이첼김 선생님 수업들어보신분있나요? [2] ㅇㅇ 288 2019.10.10
16049 해커스 천제3 770 정도 나오는데 실토 보면 어느정도져...? [2] ㅠㅠㅠ 351 2019.10.10
16048 토익 높은점수를 보유하고있지만.... [2] ㅠㅠ 489 2019.10.10
16047 공부법 조언 좀 해주세요 사진 [3] ㅠㅠㅠㅠㅠ 411 2019.10.10
16046 RC가 LC보다 점수가 높게 나오네요 ! 질문이요! [1] ㅇㅇ 373 2019.10.10
16045 학원 다니고 첫토익인데 [3] ㅁㄴㅇㄹ 577 2019.10.10
16044 토익중독성 갑이네요 [4] ㅇㅇ 716 2019.10.10
16043 파트567 시간 단축시키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2] 토익그게뭐라고 415 2019.10.10
16042 Rc 475 몇개틀린건가요 [2] ㄴㄴㄴ 540 2019.10.10
16041 목표달성했는데 더 욕심나요ㅎㅎㅎ 사진 [2] 가자850 786 2019.10.10
16040 천제2 무료강의 [1] ㅇㅇ 266 2019.10.10
36,409개(679/121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