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피트, PEET, 피트수험생

토익은 일단 진작에 졸업했지만 매일 풀기는 매일해요

매일 | 조회 312 | 추천 0
  • 2020.07.31
  • 글꼴
  • 확대
  • 축소
뭐 900이런건 아니고 기준점수 775넘어서 졸업했지만



저건 계속 풀어요 ㅋㅋㅋ아침에 화장실에서 푸는게 습관이되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849 졸업때문에 점수될까요? [6] ㅠㅠ 225 2020.09.09
43848 8월 30일 lc-18 rc-24 [9] 아기상어 473 2020.09.09
43847 700점대 인강 추천해주세요  [4] 아메 140 2020.09.09
43846 김동영쌤 강의 [5] 히힝 158 2020.09.09
43845 내일 점수 나오네요  [5] ㅇㅇ 376 2020.09.09
43844 점수 예측 부탁드릴게요 ㅜㅜ [6] ㅇㅇ 303 2020.09.09
43843 토익 리딩파트 단문 장문 [6] 헐랭산뜻한복권 164 2020.09.09
43842 노랭이 [5] 헐랭가난한과자 136 2020.09.09
43841 딕테이션 [4] 헐랭가난한과자 131 2020.09.09
43840 1000제2 무료강의요. 일부만 있는거죠? [5] 궁그미 167 2020.09.09
43839 내일 대박 쪽박... [8] 공대생 681 2020.09.09
43838 LC : -8 / RC : -22 [6] 900 463 2020.09.09
43837 토익 천제 1 교재 정말 좋다던데 [2] 내가잘생긴농부 216 2020.09.09
43836 파랭이 회독 얼마나 하세요? [3] 내가잘생긴농부 146 2020.09.09
43835 이건 왜 답이 안 되나요? 사진 [4] 룰루 323 2020.09.09
43834 토익 공부법 질문이요 [3] 이건속상한하늘 154 2020.09.09
43833 파랭이요ㅜ [3] 랭이 134 2020.09.09
43832 문법 간단하게 정리된 자료 잇나요 [4] ㅇㅇ 212 2020.09.09
43831 1000제 푸는데 자꾸 팟 5에서만 나가서짜증나네요ㅠㅠ [3] Ddd 169 2020.09.09
43830 실전 1000제 1 [3] 168 2020.09.09
43829 낼 점수뜨겟군요. 별거 아닌거같지만 [2] ㅅㅇㅅ 647 2020.09.09
43828 Part5 풀때 [5] Dd 205 2020.09.09
43827 [3] 184 2020.09.09
43826 Rc300점 교재 [1] ㅁㅁ 172 2020.09.09
43825 토익시험 점수대별 공부법 알려드려요 [3] 이건쓸쓸한모기 380 2020.09.09
43824 토익강의는 해커스가 좋습니다 [3] 이건쓸쓸한모기 147 2020.09.09
43823 방금 천제1 lc 풀어봤는데요 [3] Kimkin 293 2020.09.09
43822 코로나 끝나서 빨리 학교가고싶네요 ㅜㅜ [4] 헐랭두터운제주도 155 2020.09.09
43821 D-1 [3] 꺄오오 330 2020.09.09
43820 토익 결과 클릭 두렵ㄷㄷ [6] 763 2020.09.09
43819 천제2 lc [5] ㅇㅅㅇ 174 2020.09.09
43818 불가산명사 질문이요ㅠ [3] 궁금 204 2020.09.09
43817 무료강의로 다시 시작해야 할까봐요 ㅠㅠ [4] 190 2020.09.09
43816 토익이란..인생이란.. [5] 283 2020.09.09
43815 아참 자기전에 궁금한거.. [5] 내가한적한컴퓨터 292 2020.09.09
43814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5] 내가한적한컴퓨터 205 2020.09.09
43813 토익 점수 배점 [9] 응애 574 2020.09.08
43812 스피킹 시험 볼때 마스크 [4] HENRY 245 2020.09.08
43811 독학공부법 ? ㅠ [3] 토린이 185 2020.09.08
43810 예에에측! [5] 340 2020.09.08
74,089개(673/16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