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두달째 집콕하면서 공부중인데 피부관련 질문이요!!! 

여대생 | 조회 200 | 추천 0
  • 2021.01.28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두달 째 집콕하면서 해커스인강 첫토익  프리패스들으면서 매일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인강듣고있어요.
근데 이렇게 하다보니까 뭔가 지금 이시기에 점도 빼고 피부 레이저같은거 받아서 코로나끝나면 
깨끗한 피부로 학교가고싶은데..
잠깐 인스타하다가 피코토닝 이거 전화광고를 받았는데 이거.. 해보신분 있나요? 
뭔가.. 토익자유게시판에 제 나이 여자분들도 많으시잖아용. ㅠㅠ 
공부도 좋은데 이런것두 호옥시~ 많이 받아보신 분 있음 정보좀 얻을수있을까하여 염치불구.. ㅎㅎ 
알려주세용 ㅎㅎ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664 표희정쌤 인강 수업방식 궁금해요! [4] 포도알 216 2021.02.08
96663 우리가 알고있는 토익이란 [5] 난파트2 276 2021.02.08
96662 2월 7일 토익시험 [4] 그만모르겠다 583 2021.02.08
96661 -20,-18이면 [7] 하하 463 2021.02.08
96660 2.7 lc -18 / rc -17 ...800 될까요..? [4] 토익졸업플리즈 506 2021.02.08
96659 팟7 공부 어찌하나요? 점수가 팟7에서 자꾸 말리네요ㅠㅠ [8] Kjow33 302 2021.02.08
96658 토익시험 어렵너요 하허 [4] 앞이깜깜하지 246 2021.02.08
96657 LC문제중에 research account 이거 답 결론이 뭔가요? [4] Qwerty 805 2021.02.08
96656 Warning/permission, outfit/satisfy [7] 우오 663 2021.02.08
96655 2.7토익 [4] 447 2021.02.08
96654 2.7일 - 17, -19면 몇점일까요..? [5] 공원 610 2021.02.08
96653 토익은 해커스영어 토익 [7] 닉네임사용안함 177 2021.02.08
96652 lc -15 rc -2 [4] ㅇㅇ 357 2021.02.08
96651 LC -6~-7 RC -7~-8 몇점 나올까요?? 900넘기나요? [6] ㅇㅇ 521 2021.02.08
96650 LC -2 RC -13 [5] 점수예상좀여 306 2021.02.08
96649 팟6 식물나온문제 [6] 팟6 728 2021.02.08
96648 Lc -5/rc -1 [6] 만점 328 2021.02.08
96647 엘씨 이주 [7] 379 2021.02.08
96646 토익에대하여정리를했습니다. [4] 토익공부언제할까 457 2021.02.08
96645 공부방법 조언좀 해주세요!!@@ [9] 막막 281 2021.02.08
96644 토졸 후 토익스피킹 vs 오픽 [5] 토졸 379 2021.02.08
96643 토익은 해커스에서!! [6] 아무도모르게만점 161 2021.02.08
96642 팟7 속독 하는 방법이 [4] 궁금해 614 2021.02.08
96641 2년전 890.. 2월 7일 토익후기 [3] 부럽다부러워990 834 2021.02.08
96640 오늘 토익시험일이었군요. 저도 슬슬 준비해야 하는데요 ㅠ [3] 불토익까진아냐 224 2021.02.08
96639 LC 2번 5번 6번 [3] 2/7 토익 468 2021.02.08
96638 3주 내 800 맞으려면? [3] 7777777777 496 2021.02.08
96637 Lc만점 받는 분들 [9] Ffff 710 2021.02.08
96636 2월 한승태/김동영/박영선 vs 한승태/박가은/표희정 [12] 집집 2450 2021.01.22
96635 토익 문제지 배부할때 [4] 궁금해요 557 2021.02.08
96634 이번 토익 전반적으로 어떠셨나요들 [5] 토익수련생 650 2021.02.08
96633 1/24 rc 염전의 악몽이 재현될까 [3] ㅇㅇ 1119 2021.02.08
96632 점수 예상해주세여 ㅠ [3] 338 2021.02.08
96631 RC 점수예측(8/3/7) [3] 토익처음본애 662 2021.02.08
96630 오늘 시험에 [3] 오늘토익친사람공감쌉가능 311 2021.02.08
96629 파트 7 종이문제 답이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가 답이던데 [14] ㅇㅇ 803 2021.02.08
96628 엘씨 -5~-6/ 알씨 -10 900은 넘나요..? [3] ㄹㄹ 579 2021.02.08
96627 throughout ? [2] 추위호불호 749 2021.02.08
96626 총 몇개 정도 틀려야 800될까요? [3] trry 612 2021.02.08
96625 RC 400넘으려면(8/3/7) [3] 토익처음본애 418 2021.02.08
96624 예상점수 어떻게될까용.. 앞으로의 공부방향 조언도.. [5] 하아.. 213 2021.02.08
96623 -4/-6 점수예측기 [4] ㅠㅓㅓㅏ 350 2021.02.08
125,599개(644/27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