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0311 파트 6 마지막 문제 알려주세요 [1] 222 2022.09.04
240310 하 지난번에 900 넘었으니 이번에는 930은 나왔으면 했는데 [3] Dd 167 2022.09.04
240309 파트 2 풀어보세요~ [3] zzz 335 2022.09.04
240308 파트2 9번 i keep them in box [4] ㅇㄴ 333 2022.09.04
240307 점수 언제나오죠???? [2] 다같이강의목록 170 2022.09.04
240306 님들님들 rc 450컷 몇개일거같음요? [2] 408 2022.09.04
240305 Lc 환산기 [3] 어어 179 2022.09.04
240304 점수평균 [3] 근데 왜 234 2022.09.04
240303 9월 4일 lc.. 나만어려웠나요?ㅠㅠ [5] 애매기 353 2022.09.04
240302 하..점수 예측 좀.. [4] 토졸 140 2022.09.04
240301 700점 희망하는데 [4] 700점 희망자 330 2022.09.04
240300 125번 선지 기억나시는 분 [5] 194 2022.09.04
240299 점수예측해주세요 1/2/3/2/1/1/1 [2] ㅠㅠ 165 2022.09.04
240298 점수 예측좀 봐주세요 ㅠㅠ lc-26 rc-9 [2] 샤샤 251 2022.09.04
240297 고수님들 점수좀 봐주십쇼 [4] 간절한사람 142 2022.09.04
240296 방갈로 스트릿 문제 선지 기억나는 분ㅠㅠ 사진 [7] ㅇㅇ 332 2022.09.04
240295 성우 웃음벨 We thought you were!! [2] 111 302 2022.09.04
240294 님들님들 오늘셤 lc3개틀렸는데 lc만점가능?? [1] ㅇㅇ 169 2022.09.04
240293 Lc -7 개 만점 가능할까요? [2] ㅇㅇ 362 2022.09.04
240292 시험전날 한승태 선생님 적특은 진짜 진리인듯 [4] 395 2022.09.04
240291 님들 lc는 후하게 채점해도 됨 [2] ㅇㅇ 647 2022.09.04
240290 해커스 1000제 2 토익모의고사 보다는 점수 잘나오겠지? [2] 어머나팟7 108 2022.09.04
240289 LC -4 RC-1 만점 기원 ㅠㅠ [4] ㅇㅇ 227 2022.09.04
240288 파트5 두개틀리면 감점 심한가요 다른파트보다? [3] 토익 270 2022.09.04
240287 9/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ㅠ [1] 800 261 2022.09.04
240286 9/4 토익 다들 어떠셨나요.. [2] 어리둥절강의목록 197 2022.09.04
240285 오늘 시험 환산기 뭘로 봐야하나요? [3] (´°̥̥̥̥̥̥̥̥ω°̥̥̥̥̥̥̥̥`) 238 2022.09.04
240284 와 나 8/21 lc480 나왔는데 오늘ㅋㅋㅋㅋ [2] d 574 2022.09.04
240283 -10 -10이면 대충 어느정도 나오나요?? [1] ㅇㅇ 184 2022.09.04
240282 LC -18 [3] LC 251 2022.09.04
240281 엘씨 495 맞는분들 도와주세요 일회성ㄴㄴ.. [4] 엘씨제발 272 2022.09.04
240280 9월 4일 토익시험 8/28일보다 난이도 어땠나요? [4] 조곤조곤매미소리 585 2022.09.04
240279 Lc .. [4] ㅅㆍ 104 2022.09.04
240278 엄청나게도 싸제꼈네 [3] 441 2022.09.04
240277 21일 800중반 나오신 분들 D 143 2022.09.04
240276 LC -5인데 어려운거만 틀리면 [6] 알려주는토익졸업 389 2022.09.04
240275 Lc 22 Rc 35 [4] 점수예측좀요 349 2022.09.04
240274 이번 LC 340 이상 나오려면 [3] 뮤튜 150 2022.09.04
240273 9/4 lc -4 / rc -3 980이상 가능할까요? [1] 엘시본좌김동영 243 2022.09.04
240272 오늘 lc -18 [3] 망.. 148 2022.09.04
240271 lc 13개 rc 7개 틀렸는데 최대 930점이라 나왔는데 보통 최대로 ... [3] ㅇㅇ 305 2022.09.04
240270 LC 점수 [3] 116 2022.09.04
240269 Lc 12개 틀리면 몇점정도 받을까요? [3] 토익 531 2022.09.04
240268 lc 세 개 네 개 틀린 것 같은데 점수 어느 정도 나오나요 [2] ㅇㅇ 243 2022.09.04
240267 decisive 문제 [4] ㅇㅇ 562 2022.09.04
269,111개(641/59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