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팟7 회사 피크닉가는 지문 ㅠ

| 조회 1018 | 추천 0
  • 2022.02.20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7 초반 여러명 나오는 시간대별 메세지 대화문중에 회사 피크닉 가는(한명이 감기때문에 아파서 못가고... 다른애보고 차 끌고 나오라 하고 하던 )지문 문제들이 이상하게 겁나 헛갈렸거든

그거 문제랑 정답

아픈애가 원래 도와주려던건 피크닉 쇼핑가는거(? 선지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 아놔)
&
대화 계속 제일 많이 이끌던 애(Zia 인가 뭔가)가 결국 물건 구입한게 답 맞나?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910 550점 졸업 했습니다.. 사진 [5] 어쩔튀김 546 2022.03.23
207909 졸업 ㅜㅜ 2회분 접수취소 사진 [4] 작성자 510 2022.03.23
207908 토익 500점대 [3] 401 2022.03.23
207907 뭐 틀렸는지 확인 어떻게 하나요? [4] 김김 410 2022.03.23
207906 3.27 780 가능!?? 사진 [4] 히히 499 2022.03.23
207905 첫토익 점수 평가좀 [5] 첫토익 512 2022.03.23
207904 알려주세요 [3] 작성자 334 2022.03.23
207903 850이 왜이렇게 어려울까요.. [4] dd 565 2022.03.23
207902 950 공부조언 부탁드립니다.. [4] ㅇㅇ 482 2022.03.23
207901 lc 490 틀린개수 [5] 히리릭 557 2022.03.23
207900 수질기사 1차 발표했는데..토익보다 빡쎄냐 [6] 뭔놈의 자격증이 416 2022.03.23
207899 이번 점수 470점나왔는데.. [6] 토린이ㅣㅣ 647 2022.03.23
207898 하^^.. [4] ㅇㅇ 384 2022.03.23
207897 리딩....리딩은 어케하면 늘죠??! [5] 보라돌이 441 2022.03.23
207896 토졸했습니다 ㅅㅅ [5] 토익1회차 732 2022.03.23
207895 문법 노트정리 하는게나을까요? [4] 노트 334 2022.03.23
207894 토익 500대 [5] 437 2022.03.23
207893 파랭이 빨갱이 뒤에 있는 실전모의고사 [9] ㅇㅇ 361 2022.03.23
207892 첫 토익 사진 [3] 정재윤 531 2022.03.23
207891 환산기랑 비슷하게 나욌나요?? [6] ㅇㅇ 656 2022.03.23
207890 샤프마킹 [3] ㅇㅇ 424 2022.03.23
207889 무려 5년만의 토익 한방에 만점졸업합니다 흑흑 사진 [3] 편안- 765 2022.03.23
207888 920점 개수공유 [5] 920 879 2022.03.23
207887 드디어 졸업합니다.. [5] ㅇㅇ 430 2022.03.23
207886 최근 시험 3번 쳤는데 리딩이 200을 못넘겨요 [4] 고고 502 2022.03.23
207885 3.27 시험에서 800 넘고 싶은데요!! [5] 토익 431 2022.03.23
207884 방학달끝나면 왜 점수가 더 잘나오나요? [6] ㅇㅇ 852 2022.03.23
207883 -7 / -18 = 470/395 [4] 554 2022.03.23
207882 드디어 900 넘었어요! / LC -12 , RC -12 905 사진 [7] 타스샘 700 2022.03.23
207881 해커스 1000제 / 1200제 뭐가 나을까요? [3] 비밀이야 375 2022.03.23
207880 드디어 900점대 진입~~~^_^!! [4] 아싸 532 2022.03.23
207879 이번시험 진짜 불이었나봐요 [6] ㅇㅇ 1266 2022.03.23
207878 바뀐거는 문제 풀이 순서 일뿐 사진 [4] 영어싫다 496 2022.03.23
207877 토익 공부법 고민 사진 [3] 12345 411 2022.03.23
207876 너무 불안했는데 다행이예요 ㅜ 사진 [4] 으엉엉 593 2022.03.23
207875 RC고친거 다 틀림. 확실하지 않으면 항상 첫생각이 맞는것 같음 사진 [3] 가넷 470 2022.03.23
207874 첫토익 470점 [4] 조언부탁해요 535 2022.03.23
207873 하...우울하네요 [5] ㅇㅇ 578 2022.03.23
234,145개(584/5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