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049 서울내 최고의 고사장은 풍문고임? [3] 1022 2020.06.05
13048 다음 시험에 파트7부터 푸려고하는데 그렇게하시는분 계신가요? [7] 질문 739 2020.06.05
13047 해석문법좀 [6] 토익 626 2020.06.05
13046 해커스 빨갱이 엘씨 답지 잃어버린거같은데ㅠㅠ [3] 639 2020.06.05
13045 현장 강의 질문이요!! 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5] 냠냠 546 2020.06.05
13044 모의토익이랑 비교하면 [4] ㄴㅇ 713 2020.06.04
13043 토익스피킹 질문!! [4] 토스 567 2020.06.04
13042 아무래도 대학생들 방학시즌 7,8월 돼면 [5] ㅇㅇ 1111 2020.06.04
13041 6월 7일 토익 대비 3일전 공부계획 좀 봐주세요. [4] 까꿍 789 2020.06.04
13040 갠적으로 해커스샘들이랑 [5] 후훟 634 2020.06.04
13039 중말 강남구는 너무 넓어 ㅠㅠ [8] 812 2020.06.04
13038 실전반 1주,2주,한달반 무슨차이인가요? [5] 으어엉어아 620 2020.06.04
13037 천제2 8개 틀렸다가 28개 틀렸다가 하면 [5] 천제 857 2020.06.04
13036 해커스 파랭이 문법끝내고 천제푸는데요 [2] ㅇㅇㄷ 537 2020.06.04
13035 6월은 점수 좀 잘나오는 달인가요 [5] 만점 1033 2020.06.04
13034 체계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대학교2학년, 첫토익, 천제 1&2 점... [3] 토익이 574 2020.06.04
13033 31시험 600커트는 [3] 600커트 836 2020.06.04
13032 파트7이 배점이 높다고들 하시는데 [5] 후아 1070 2020.06.04
13031 정규반 숙제 [5] ㄷㄷ 566 2020.06.04
13030 강남에서 해커스 스터디 신청하려고하는데 [3] 우후 547 2020.06.04
13029 천제시리즈 회차별로 난이도 뒤죽박죽 아닌가요? [3] 키켓 601 2020.06.04
13028 5/31 알씨 [4] 알씨 953 2020.06.04
13027 어려울 것만 같았던 토익 공부 해커스 토익인강 들으면서 점점 쉬워지고 있... [3] 이경선 431 2020.06.04
13026 똑같은 개수를 틀렸다 가정할때 파트5랑 파트7중에 뭐가 점수 더 많이 까... [7] ㅎㅎ 1126 2020.06.04
13025 4월 26일 시험때랑 비슷하게 봤다고 가정 하고 [3] 800점마렵다 733 2020.06.04
13024 공부방법 [6] 제발 900대 599 2020.06.04
13023 더도말고 딱 800정도만 맞으면 되거든요... [10] 글쎄 899 2020.06.04
13022 31일 시험 700커트 [5] ㅜㅜ 854 2020.06.04
13021 5월중순셤 LC440 나왔었는데 이거 몇개정도 틀린거였을까요?? [7] 언제까지 토린이할래 574 2020.06.04
13020 파랭이로 다시 기초를ㅠㅜ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 [3] 올쏘우 537 2020.06.04
13019 시험마다 700커트 좀다른가요? [4] 123 676 2020.06.04
13018 해커스 강남 다니시는분 김동영쌤 D.S 저만 어렵나요... [5] ㅇㅊㅇㅌ 603 2020.06.04
13017 05.31 토익 정답 알수있을까요ㅠㅠ [3] 요호 767 2020.06.04
13016 7월에 점수 잘나오는 편인가여 [4] 990 796 2020.06.04
13015 LC도 오답노트가 필요할까요? [6] aa 573 2020.06.04
13014 해커스 반별게시판 종료되면 [4] 해커스수강생 528 2020.06.04
13013 강남까지 1시간30분인데 아침7시반을 다닐수있을까요.. [7] 7시 903 2020.06.04
13012 독해 [4] . 528 2020.06.04
13011 드뎌 천제 10개틀렷다 ㅜ [5] ㅇㅇ 760 2020.06.04
13010 남은 시간동안 파트7 어떻게 공부해야될까요? [4] 598 2020.06.04
13009 해커스천제1 rc lc 20~30개씩 틀려요ㅜㅜ [6] 755 2020.06.04
13008 독해가 잘 안되요ㅠ [5] 영어야 562 2020.06.04
13007 대박달이라길래...!! [3] 천사님 1027 2020.06.04
13006 맥os 인강시청 [3] 토익인강 576 2020.06.04
13005 900점 예측 [5] ㅇㅇㅇ 712 2020.06.04
272,654개(5770/60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