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159 9/13은 환산기 이렇게 보면 될까요? [3] 제바알 408 2020.09.15
49158 듣기 공부 ㅜㅜ [6] 구구 211 2020.09.15
49157 시험 끝나고 바로 [5] ㅇㅎ 192 2020.09.15
49156 LC -2 / RC -3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6] alc 343 2020.09.15
49155 2 level of difficulty답인 지문 이거 문맥이뭐여서 이거인... [4] 배재준 276 2020.09.15
49154 Level 2와 적어도 18세 [4] 에어로빅 291 2020.09.15
49153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 프로그램 다운로드해서 쓰세요 첨부파일 [5] 아재 237 2020.09.15
49152 9/13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간절 416 2020.09.15
49151 정답률낮은 문제 배점 낮은거 맞나요??. [3] ㅇㅇ 334 2020.09.15
49150 LC는 한나쌤-> 승태쌤 루트가 진리임 [3] ㅇㅇ 238 2020.09.15
49149 850 넘길 수 있을까요? [4] 850넘자. 374 2020.09.15
49148 교재 추천부탁드려요~ [3] Lc 천제 1과 2중 어떤게 나을까요?? 156 2020.09.15
49147 토스 3일안에 160 가능??? [4] ㅇㅇ 244 2020.09.15
49146 이번 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3] 난이도 363 2020.09.15
49145 500초반 [3] 토익끝내곱 242 2020.09.15
49144 해커스 입문 실강 답지 다운 못받았는데 해결책 없음? [1] 127 121 2020.09.15
49143 164번 ㅜㅜ [3] 164번 286 2020.09.15
49142 토익 파트2 잘하는 방법 [5] 파트2 261 2020.09.15
49141 토익 문제 양치기로 하면 얼마나 올라요? [10] 궁금 379 2020.09.15
49140 단어 책 사려구하는데 추천해주세요 [5] ㄴㅇ 154 2020.09.15
49139 토익 토요일 시험/특별 추가 때 접수 [6] ㅃㅈ 299 2020.09.15
49138 토익 때문에 완전 좌절입니다 ㅠㅠ [6] 슬푸미 340 2020.09.15
49137 13일 시험 lc가 더 어려웠다 vs rc가 더 어려웠다 [4] 497 2020.09.15
49136 파트7때문에 미치겠어요 [5] 1234 263 2020.09.15
49135 토익 책 추천좀용 [5] 토익 책 153 2020.09.15
49134 노랭이 단어 공부법 [5] 노노 211 2020.09.15
49133 토익 660점에서 750까진 하고싶은데요 [5] 토익 261 2020.09.15
49132 승태쌤이 짱이긴 하네 [6] 그래도 303 2020.09.15
49131 보통 논란문제잇잖아요 [6] ㅇㅇ 373 2020.09.15
49130 토익 고사장 [5] 207 2020.09.15
49129 9백 초반→후반 너무힘드네요.. [6] ㅇㅇ 351 2020.09.15
49128 최대 감점이 15점이라 치면 그런 문제가 몇개 있을것같나요? [7] 299 2020.09.15
49127 군대에서 토익공부법좀 도와주세요 [6] .?,! 192 2020.09.15
49126 토익스타트 [5] 곰돌 162 2020.09.15
49125 163 선지나 답 기억하시는 분 있나용 [5] 1234 297 2020.09.15
49124 13일토익처음봤는데 파트34가 평소에도 이 정도인가요? [5] ㅇㅇ 405 2020.09.15
49123 파트2 머리 아프다 [6] 이제자야지 238 2020.09.15
49122 밥하고 공부하고 밥하고 공부하고 [7] 나그네 256 2020.09.15
73,864개(550/16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