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608 강상진, 한나 선생님과 열심히 첫토익 준비하고있습니다! [6] 하하ㅏ하 139 2020.04.09
18607 토익스타트 후기 [7] 토익500 192 2020.04.09
18606 26일 시험은 백퍼 취소? [8] ㅇㅇ 808 2020.04.09
18605 노랭이보카 .. 도와주세요 [5] 노랭아 살려줘 190 2020.04.09
18604 인강없이 필기노트만 구매하면 안되나요?? [6] 안녕하세요 215 2020.04.09
18603 적중예상특강?? 이거 말이에요! [5] 123 161 2020.04.09
18602 토스는 조기 발표하네요 [6] 12 339 2020.04.09
18601 5월3일 시험은 볼까요..... [8] 제발 598 2020.04.09
18600 아까 김동영쌤 필기노트 질문한 사람인데요 [8] 221 2020.04.09
18599 Lc 딕테이션...lc고수님들.... [5] 191 2020.04.09
18598 <해커스인강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솔직한 후기 [9] 감자 177 2020.04.09
18597 영어공부비법의 핵심은???? [5] 릴렉스 157 2020.04.09
18596 김동영쌤 필기노트 받을려고 [5] 193 2020.04.09
18595 해커스천제1 [10] 258 2020.04.09
18594 3주의 기적! [7] 부아앙 283 2020.04.09
18593 해커스토익 천제 하드버전 [5] sa 189 2020.04.09
18592 파트 3,4풀때 [5] 유유유 ㅠㅠ 232 2020.04.09
18591 토익기초 해커스 인강으로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5] CGV 176 2020.04.09
18590 혹시 토익하다가 토스로 갈아타신분있나요? [5] 토스 218 2020.04.09
18589 자꾸 늘어질때 토익공부 빡 집중하는 방법 [6] 배고프고졸려 301 2020.04.09
18588 여러분 이거 맞아요? [6] 321 2020.04.09
18587 토익 초보자인데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7] 220 2020.04.09
18586 토익 천제3 RC [9] 토익그만하구싶다 227 2020.04.09
18585 혹시 지금 26살 4학년에다 취준병행이면 늦은감이 있을까요..? [7] 아아아악 305 2020.04.09
18584 그래도.... 사진 [8] 12 798 2020.04.09
18583 환급반 추천합니다! [6] 환급반 199 2020.04.09
18582 집중공략777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7] 파트7 251 2020.04.09
18581 해커스 토익무료강의 처음알게되었는데 좋네요 [15] 강냉이힘들오 167 2020.04.09
18580 해커스인강으로 토익 독학하고 있습니다. [5] 토익후기 154 2020.04.09
18579 다들 어디서 공부 하세요? [6] 뉴텝 281 2020.04.09
18578 LC 궁금한게 있는데요 답변좀 해주세요 [9] 김본도 193 2020.04.09
18577 (후기)[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5] nana 155 2020.04.09
18576 회독하는 분들 궁금한점있어요 [5] ㅋㅋ 202 2020.04.09
18575 수정!!) 여러분 600후반에서 700초 가 800달성하려면 [8] ㅎㅎ 253 2020.04.09
18574 적중특강 무료인게 아까울정도... [5] ㄹㄹ 217 2020.04.09
18573 지금 토익시험 접수 안되는거 맞죠? [9] R 444 2020.04.09
18572 오늘짜 데일리 LC/RC [7] 700따리 256 2020.04.09
18571 해커스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좋아요?? [5] 하잇 190 2020.04.09
18570 승무원 공무원 [8] ㅇㅇ 329 2020.04.09
18569 토스 120점 맞으려면 [6] 후어엉 222 2020.04.09
18568 지금 토익0원패스 84기 모집하던데 얼마주기 [5] ? 211 2020.04.09
18567 적중특강 어디서 들어요 ??? [6] 적중특강 194 2020.04.09
18566 시험일정 예상 [7] F 676 2020.04.08
18565 첫토익 하드캐리 550+반 후기 [5] K 186 2020.04.08
18564 시험치려는듯 [19] 야호 768 2020.04.08
43,178개(547/9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