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한번 올려놓으면 안떨어져요?

형누나들 | 조회 766 | 추천 1
  • 2019.09.01
  • 글꼴
  • 확대
  • 축소
820-840정도 나오는 뉴비입니다



토익 좀 쉬었다가 다시 할려고 하는데요



점수 올려놓은분들 어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214 단어 외우는 꿀팁 알려줄사람 [4] 토익 283 2019.09.22
29213 fine의 품사? [2] fine 267 2019.09.22
29212 토익 잘 치기 쉽다 [4] 강자 436 2019.09.22
29211 전설토익 기본이랑 중급중에 [2] 달성하쟈ㅠㅠㅠ 214 2019.09.22
29210 문제 하나만 봐주세요 [2] 고기만세 189 2019.09.22
29209 벌써 다음주가 시험이네......노랭이 다 돌려야지... [1] 십란 264 2019.09.22
29208 10월 시험접수 다 하셨나요? [4] 토익노답 383 2019.09.22
29207 LC점수 어떻게 더 올릴수있을까요? [4] Dd 368 2019.09.22
29206 현재 800초반 [3] 900!! 297 2019.09.22
29205 '어' 발음 중에 e거꾸로된 것과, 윗꺾쇠 발음이 어떻게 다른가요? [4] 219 2019.09.22
29204 팟 3 4 딕테이션 필수인가요 [3] 엘씨시시 319 2019.09.22
29203 고득점 분들 part3,4 푸시는 방법좀요 ㅠㅠ [3] 뽀까칩 334 2019.09.22
29202 3년전 800초반 점수로 졸업하고 [2] ㅇㅇ 243 2019.09.22
29201 이렇게 들리는데 어떡하죠? [3] 이렇게 328 2019.09.22
29200 옛날토익책있는데.. 고수님들 도와주세여 [1] 케케케 239 2019.09.22
29199 700넘기는 방법 있나요?ㅜㅜ [2] 700제발.. 423 2019.09.22
29198 김동영 vs 주대명 선생님 [3] 명명 293 2019.09.22
29197 엘씨 팟 3.4 개념 볼 필요가 있나요?? [3] 엘씨 308 2019.09.22
29196 신토익 16년책 [1] 프링 232 2019.09.22
29195 토익 시험횟수 [4] 라라 519 2019.09.22
29194 파트7 연계지문이 너무많이 틀려요 .. [4] 파트7 408 2019.09.22
29193 Anyon vs someone 사진 [2] Anyone 과 someone의 차이좀 알려주세요 ㅠㅠ 291 2019.09.22
29192 질문하나만 할게요 사진 [3] ㄱㄷㅅ딛ㅅㄷㅅ 274 2019.09.22
29191 팟7다푸시는분들 팟5,6 [3] 393 2019.09.22
29190 Lc 1000제 2 난이도 [3] 123 475 2019.09.22
29189 해커스 천제1 난이도 어때요?? [2] ㅎㅎ 414 2019.09.22
29188 애매한 점수인데 김동영&한승태 선생님 수업이 괜찮을까요?... [1] 승리의 v 208 2019.09.22
29187 해커스 스터디 왜 유명한거야? [1] ㅎH커스 281 2019.09.22
29186 Over 품사 질문점 ㅜ [10] 메구토 395 2019.09.22
29185 하루에 노랭이 몇일 차 씩 외우세요? [3] 호돌이 388 2019.09.22
45,474개(543/15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