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 점수환산기 난이도 반영해서 점수 매겨지나요?

ㅇㅇ | 조회 345 | 추천 0
  • 2019.09.01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물토익이라는데 그거 반영해서 점수 매겨지나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015 980점 [7] 족발맛집 797 2019.09.28
30014 rc 파트4 along vs around [12] ggg 1792 2019.09.28
30013 138번 문제 [2] 138번 410 2019.09.28
30012 7에서 [4] 357 2019.09.28
30011 쓴거생각나는거ㅜㅜㅜㅡ [2] 호감친구 300 2019.09.28
30010 오늘 p7 말전달하는 지문 [1] 404 2019.09.28
30009 근데 헬토익이면 [7] dmvv 749 2019.09.28
30008 오늘 팥 3 4 쉬웠나요..? [5] 576 2019.09.28
30007 It took 빈칸 [6] 1412 2019.09.28
30006 하...파트1 6번 [6] ㅇㅇ 951 2019.09.28
30005 파트1눙 [1] 주우누 183 2019.09.28
30004 파트1 컴터 문제 [9] ㄹㅇ 1035 2019.09.28
30003 맨날 고사장 환경 뭐같다가 [3] ㅇㅇ 395 2019.09.28
30002 제가 있던 고사장에서는 오늘 LC 좀 웅얼거렸는데 [7] 응시자 519 2019.09.28
30001 Ingenious [12] 배고픈낙타 1761 2019.09.28
30000 서울 석관중 스피커... [1] 당땡겨 228 2019.09.28
29999 오늘 불이였던 토익.. [4] HH 535 2019.09.28
29998 청주 금천중에서 봣는데 창문덜컹거리고 [2] 249 2019.09.28
29997 토익은 열심히 할수록 허무해지는 시험 같아요.. [10] ㅇㅇ 875 2019.09.28
29996 오늘 토익이 어땠냐면 [3] 푸딩 650 2019.09.28
29995 p 6 be reasonable for 답 있었나요? [6] be reasonable for 1289 2019.09.28
29994 오늘 여러가지로 악조건이었음 [4] 445 2019.09.28
29993 파트5 When vs toward [7] ㅇㅇㅇ 1507 2019.09.28
29992 토익 910이 만점받고싶으면 천제 제일 어려운거 풀어야되나요 [2] 1000제 390 2019.09.28
29991 아 근데 초반에 진짜 좋았는데.. [2] LC만잘함 377 2019.09.28
29990 근데 오후에 시험보는데도 안온 사람들은 정체가 머임? [8] 잘살아보세 708 2019.09.28
29989 단어부터 다시 외어야겠다고 느낀 하루 [2] 우울해 314 2019.09.28
29988 930러 오늘 처음 경기여상에서 시험봤는데 [3] 토망이 428 2019.09.28
29987 파트 1 6번 왜 b가 아닌가...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780 2019.09.28
29986 파트7에서 아무리 찾아도 고유명사가 어디있는지 못찾는 경우. [4] 나나별 290 2019.09.28
46,275개(543/15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