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공부했는데 점수가 그대로거나 떨어졌다면

| 조회 402 | 추천 0
  • 2019.09.02
  • 글꼴
  • 확대
  • 축소
그건 공부를 제대로 안했다거나 공부방법이 잘못된건가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062 토익시험 일이주남은 상황에서 적중예상특강 들어보신분들???? [4] 가을비 284 2019.09.20
29061 rc 공부어떻게 하나여ㅠㅜ [2] 237 2019.09.20
29060 이제 노랭이 데이3개만 외우면 1회독이네 [3] 252 2019.09.20
29059 단어 외울 때 소소한 팁 [4] ㅇㅇ 356 2019.09.20
29058 해커스토익스타트 교재를 구매하였는데요.. [1] 토익스타트 206 2019.09.20
29057 800점 반 선택 정규반 실전반 ? [2] 228 2019.09.20
29056 저는 리스닝이 진짜 문제예요 [3] 리슨 406 2019.09.20
29055 9월1차 885점 [1] 편준생 302 2019.09.20
29054 몇달째 비슷한 점수... 사진 [1] 445 2019.09.20
29053 파랑이빨갱이 한번씩 돌리고 시험보려고 하는데요 [2] 공부방법 258 2019.09.20
29052 성적 사진 [1] 할수있다 410 2019.09.20
29051 800찍고싶어요.. 사진 [2] 800 335 2019.09.20
29050 드디어 900점 넘었습니다ㅠ 사진 [13] 토익독학러 1031 2019.09.20
29049 천제 난이도 추천부탁드립니다 ㅠㅠ [2] ㅇㅇ 337 2019.09.20
29048 토익 성적.. [3] ㅠㅛㅠ 353 2019.09.20
29047 Lc 300중반이면 천체 풀어도 되나요?! [3] 엘씨 413 2019.09.19
29046 토익 진짜 하기싫을때 [2] 토익짱 400 2019.09.19
29045 900넘으려고 이렇게했다 하시는거 없나요?? [5] 900 500 2019.09.19
29044 part7 공부법 [3] 꿀떡 맛있다 389 2019.09.19
29043 약점체크 모의고사 말이예요 [4] 아아 343 2019.09.19
29042 토익 일주일 남았는데 어떤식으로 공부하나요?? [4] ㅁㄴㅇ 437 2019.09.19
29041 <논란종결> 하버드 기계공학 Ph.D입니다 [30] ㅇㅇ 4555 2019.09.08
29040 토익준비하는 데요 [3] 중국대학 졸업후 276 2019.09.19
29039 840점에서 900넘기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1] 900졸업할래 283 2019.09.19
29038 혹시 해커스 중국어하실분 [2] Gpgpg 209 2019.09.19
29037 점수 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나요 사진 [3] 갸아앜 519 2019.09.19
29036 600후반이 한승태 김동영샘 강의들어도 될까요 [2] 111 301 2019.09.19
29035 Rc 485 [1] 00 314 2019.09.19
29034 사실 허풍이라고 말을 들었어요. [3] 기출보카는 443 2019.09.19
29033 lc 단기간에 오르는 법 ㅠㅠ [12] 보럼 540 2019.09.19
45,232개(540/150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