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5267 적중예상특강 좋네요ㅠㅠ [3] ㅇㅇ 94 2024.01.22
75266 팟7 문제풀때 [7] ㅇㅇ 81 2024.01.22
75265 팟7 약한데요...고수님들 이 방법 괜찮을까요?ㅠ [3] 버거 125 2024.01.22
75264 1월 13일 토익 결과...과연??! [3] ㅇㅇ 288 2024.01.22
75263 한승태 인강 vs 혼자 리뷰 [3] 송충이 101 2024.01.22
75262 600 -> 850 올려야하는디 2달동안 ㅠㅠ [3] ㅜㅜ 173 2024.01.22
75261 팟 7 속독이 문제인데 [4] ㅇㅇ 114 2024.01.22
75260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인연 [3] 146 2024.01.22
75259 악악악 [2] 지나간성탄절의트리 82 2024.01.22
75258 실토 때 어려운 문제 자주나오는 문항번호 말해봅시다 [5] 실토 125 2024.01.22
75257 환급반 들을까 하는데 돈 잘들어 오나요/>?? [3] 99 119 2024.01.22
75256 해커스인강 정규강의 [3] 누나 66 2024.01.22
75255 저만 그런가요 [3] ㅔㅔ 116 2024.01.22
75254 진리 : 응시자수가 많을수록 토익은 유리하다 [4] ㅇㅇ 378 2024.01.22
75253 가끔 lc 공부하는데 너무 집중이 안 되는 날이 있는데 [5] ㅁㅁ 97 2024.01.22
75252 토익 처음인 05년생인데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4] 방빵이 80 2024.01.22
75251 토익 솔직히 점수 너무늦게나온다.. [3] ㄴㅇㄹ 270 2024.01.22
75250 D-2 [3] 지옥에서온앙마 96 2024.01.22
75249 흰둥이, 1000제 2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4] 우이씨 129 2024.01.22
75248 850 [3] ㅎㅎ 131 2024.01.22
75247 공짜자료로만 공부해도 900가능!! [3] ㅇㅇ 93 2024.01.22
75246 1/13 기준 rc -15 -20 -25 각각 몇점일까요 [6] rc싫어 235 2024.01.22
75245 파랭이볼때 voca부분도 봐여?? [3] dddd 77 2024.01.22
75244 채점기 돌리니까 이렇게 나오는데 사진 [6] 900가자 232 2024.01.22
75243 1월 13일 토익 850 가능성좀...부탁드려요 [7] 850목표ㅜ 257 2024.01.22
75242 입문반도 빡세게 가르쳐주시죠?? [3] ㄹㄹ 104 2024.01.22
75241 근데 팟7 연계문제 [5] ㅇㅇ 82 2024.01.22
hot
오늘은 토익공부 10일차! 사진 [5] 토익천재 379
75240 토익 나보다 급한 사람 없을거임. [5] 어우.. 277 2024.01.22
75239 1월은 망했지만..2월엔 학원에서 빡공.. [4] 115 2024.01.22
75238 점수발표일이 수요일인가요? [3] 호우예 143 2024.01.22
75237 900 이상 받을려면 꼼꼼하게 공부해야하죠 [2] ㅇㅇ 90 2024.01.22
75236 노랭이 스프링제본 할까 [3] 97 2024.01.22
75235 토익 노베이스 공부 시작 ! [3] 나는휼륭한도자기 71 2024.01.22
75234 내일 토익특강 4시 시작이라는데 몇시에끝나나요? [3] ㅇㄴ 70 2024.01.22
75233 첫 게시글 !! [3] 나는훌륭한도자기 69 2024.01.22
75232 LC 문제집 [2] LC 86 2024.01.22
75231 교재신청 [4] 고요한애플망고 61 2024.01.22
75230 해커스 학원생은 좋겟다... [3] 주걸 148 2024.01.22
75229 평소 문제 푸는것보드 [6] ㅇㅇ 72 2024.01.22
75228 노랭이 보카 당첨 [6] 천방지축파라솔 81 2024.01.22
75227 1000제vs흰둥이 다 가지고 계신분! [4] 문제집 112 2024.01.22
75226 시험볼때 [2] 고요한애플망고 73 2024.01.22
75225 엘씨 장소가 [4] 고요한애플망고 80 2024.01.22
75224 염전일때 환산기 [1] ㅇㅇ 209 2024.01.22
99,117개(531/22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