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예상점수 너무 짜게잡는거아닌가..ㅜ

음.. | 조회 1269 | 추천 0
  • 2019.12.09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 시험 700넘어야해서 예상점수 돌려도보고 사람들 댓글도봤는데 700간당간당하다해서 불안했으나 결과는 740떴...

이번에도 보니까 800간당간당한데; 800넘음 좋겠다ㅠ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038 오픽 시작해 보려는데요 [3] 오픽 237 2020.03.04
22037 해커스 무료 배치고사 510 점 나왔습니다 900까지 런 할려고 하는데 ... [4] 인강 뭐듣지 233 2020.03.04
22036 3월15일 취소되나요 ㅜㅜㅜ [5] 제브알 798 2020.03.04
22035 천제1 리뷰하실때요!! [1] ㅇㅇ 157 2020.03.04
22034 인강 입문 추천해주세용 [2] jjp 127 2020.03.04
22033 3월 29일 시험 [4] 두부두부 582 2020.03.04
22032 토익 취소처리완료됐다는데 [1] ㅇㅇ 317 2020.03.04
22031 대전분들은 토익학원 어디로 다니시나요??ㅠ [2] 이쁜이 240 2020.03.04
22030 요새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3] 1234 291 2020.03.04
22029 공기업 인턴 가능할까요? [3] 37살 입니다. 135 2020.03.04
22028 엘씨 380-400 [1] ㅇㅇ 220 2020.03.04
22027 토익 무료강의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ㄷㄷ 138 2020.03.04
22026 토익 인강 강의 입문반 [2] 킴영민 155 2020.03.04
22025 사람 많이 몰리면 안 좋나요? [1] 멜라 335 2020.03.04
22024 지난달 29일 시험 취소문자받았는데.... [1] 세단뛰기 426 2020.03.04
22023 영어회화수업은...? [1] 궁금 131 2020.03.04
22022 엘씨 팟3,4 공부법 뭐가 더 나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2] 엘씨 233 2020.03.04
22021 토익 셤칠때 문제지에 검정볼펜으로 글씨 쓰는건 [2] 298 2020.03.04
22020 토익적중예상특강lc [2] 웅키맨 168 2020.03.04
22019 3월29일시험 취소되는건아니겠져? [6] 공항지상직 801 2020.03.04
22018 한끝토700+로 공부하시는 분들~~ [2] ㅁㅁ 182 2020.03.04
22017 3월 15일 시험 취소 가능성 ? [4] 으으 550 2020.03.04
22016 점수올렸던 내 방법 [11] 팩폭 6426 2019.12.24
22015 스타트교재 보고있는데 무료 인강은 어딨나요? [2] 고민 196 2020.03.04
22014 그래머게이트웨이로 영문법 탄탄하게...!! [2] 자자 235 2020.03.04
22013 LC진짜 고자인데 진짜 반절도 안들리는데요 [6] ㅇㅇ 337 2020.03.04
22012 오늘 처음으로 딕테이션하는데 시간이... [3] 유니나 293 2020.03.04
22011 LC 지문 다 듣고나서 푸는 사람 있음? [3] ㄹㄹ 304 2020.03.04
22010 알씨 뭐가 문제 일까요 [2] ㅠㅠ 237 2020.03.04
22009 파트4 풀다가 이런 경험있나요? [1] A 222 2020.03.04
37,908개(530/12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