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아니 대한민국 대표 영어공인인증 시험이라며

이티스관계자, | 조회 673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8월 하고 9월을 믹스해서 적당하게는 못내놓는거냐?
이티에스 니네 회사는 찬물아니면 뜨거운물 만나오냐?
팔월 몇개 틀려서 다시보는걸거아냐 사람들이
그러면 레벨을 좀 조금만 손봐야되는거아니냐?

상식적으로이티에스놈들아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71 10/28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2] 10/28 366 2019.10.28
21070 팟4 마지막두세트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7] 제바류 380 2019.10.28
21069 파트7감찾는거 [3] 쇼미더머니777 336 2019.10.28
21068 11.10 마지막 토익 [4] 어캐했누 525 2019.10.28
21067 점수 예측해주먄 다음시험 목표달성 [4] ㅇㅇ 232 2019.10.28
21066 10/13 rc 가 짯던거 맞죠?? [4] ㅇㅇ 621 2019.10.28
21065 850만 맞자하고 봤는데..어제 잠 못잘정도였어요ㅠ 사진 [7] 900따자 720 2019.10.28
21064 lc 점수 예측해주세요 [2] ㅎㅎ 244 2019.10.28
21063 너무쉬워서 415엘씨에서 27일 495까지 오름 물토익맞아요 [6] 쉬웠어요. 828 2019.10.28
21062 이번에 rc -10개면 [1] ㅇㅇㅇ 399 2019.10.28
21061 근데 왜자꾸물토익이라 하는것?물까진 아니지않앗나? [9] ㅇㅇ 725 2019.10.28
21060 most of가정답이다. 미안한데, 뒷문장 잘보자고 [3] 나니요 만점 586 2019.10.28
21059 못푼문제 [5] ㅇㅇㅇ 293 2019.10.28
21058 885점에서 990만점까지 가능했습니다. [4] 990 537 2019.10.28
21057 점수 예상좀 해주세요 ㅠ [2] 간절하다 193 2019.10.28
21056 900점달성!! 835>920~950예상 10/27 대박침 [2] 응그래 491 2019.10.28
21055 점수계산법 궁금한게 있는데요. [3] ㅇㅇ 236 2019.10.28
21054 이번 LC만점컷은 몇개까지일까요? [4] 482 2019.10.28
21053 LC -5 RC -9 예측좀요 ㅠ [1] 이제그만 326 2019.10.28
21052 196 번 밴드맴버요 [1] ㅎㅎ 340 2019.10.28
21051 한승태쌤 쉐도잉 강의 질문있어요. [4] 레몬트리 261 2019.10.28
21050 11월엔 점수 좀 후하게 줬으면 좋겠네요 [5] 깨끗한뇌섹녀 612 2019.10.28
21049 점수 예측해면 30점 오름 [5] 흑흑 376 2019.10.28
21048 보통 성적이 평소보다 높아지는 것은 어떤것과 관련이 클까요? [2] 낙천적인 사람 291 2019.10.28
21047 종로 해커스 학원 가면 상담 해주나요? [4] ㅇㅇ 242 2019.10.28
21046 물토익이라고하시는데 [7] 이번 시험 예상 745 2019.10.28
21045 Most mostly 있는 지문 [1] Most 338 2019.10.28
21044 강남 토익학원 다닐만한가요? [5] 구구 261 2019.10.28
21043 토익실시간정답 점수 정확한가요? [1] ㅋㅋㅋㅜㅜ 260 2019.10.28
2104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토익졸업기원 234 2019.10.28
36,941개(530/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