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840 팟3.4만 유독 많이 틀리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2] 371 2019.09.04
30839 그래머 진짜 괜찮아요? [2] 초속 281 2019.09.04
30838 토익리딩 시간이 모자란데 시간내에 [1] 토익짱 315 2019.09.04
30837 입문 종합반 질문이여 ㅜ [2] 토린 165 2019.09.04
30836 600점에서 650점까지... [4] 600 507 2019.09.04
30835 승태쌤과제말이에여 [2] 어어 264 2019.09.04
30834 지금 토익 860인데 수능영어치면 몇등급 나올까요 궁금ㅋㅋㅋ [5] 궁금 596 2019.09.04
30833 8월 11일 시험에서 635점.. 목표는 딱 700좀 공부 팁 좀.. [3] 700목표 361 2019.09.04
30832 900목표 [2] ㅊㅇ 431 2019.09.03
30831 735인데 어떤 인강을 어떻게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1] 화이팅 258 2019.09.03
30830 동영쌤 강의 들으면 팟5 잘하나요 [2] 233 2019.09.03
30829 통학 5시간으로 다니는 매일반 듣는중인데 도와주세요ㅠ [5] 통학 296 2019.09.03
30828 환급반 질문 드려요! [1] 장미 250 2019.09.03
30827 900점 정말 되고싶은데요... [4] 900목표 543 2019.09.03
30826 정규반 스터디할 때 쌤들도 오시나요? [1] d 236 2019.09.03
30825 점수기다리는 동안.. [3] 333 618 2019.09.03
30824 태풍 [3] 태풍 708 2019.09.03
30823 알씨 280인데 표희정쌤 꺼 듣는중... 넘 현타오네요 [6] 정규반 377 2019.09.03
30822 노랭이에서 엘씨단어도 외우세요? [2] 토토미 312 2019.09.03
30821 팟7 리뷰할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3] S 298 2019.09.03
30820 Lc 450 [2] 565 2019.09.03
30819 토익 시험 고사장 관련 질문 [2] 밍밍 218 2019.09.03
30818 send동사 [1] 너무궁금해요 270 2019.09.03
30817 토익 rc 450 맞으려면 몇개까지가 커트라인이에요?? [3] 제발 768 2019.09.03
30816 LC 쉐도잉 [1] 233 2019.09.03
30815 강의시간에 [1] 파트1~4까지는 167 2019.09.03
30814 단어 외우는거요..ㅠ [3] ㅇㅇ 270 2019.09.03
30813 토익 900점 커트라인 [3] 900 709 2019.09.03
30812 알씨 다풀고 시간 남는 방법 [2] 알씨 476 2019.09.03
30811 점수예측 [2] ㅇㅇㅇㅇ 395 2019.09.03
46,710개(530/155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