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하루에 토익공부시간

| 조회 626 | 추천 4
  • 2019.09.13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하루에 토익공부 몇시간씩 하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800점 목표이구요

하루에 인강 두시간 듣고 복습 한시간 정도, 단어 한시간정도 외워서

총 4시간 정도 공부하거든요..

이게 적당한건지.. 더 해야하는지 고민이네요ㅜㅜ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540 63번 다른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뭐였나요 [4] ㅇㅇ 647 2019.11.25
26539 동영쌤 정규반 2달 다 들었는데... [3] ㅇㅇㅇ 519 2019.11.25
26538 얘들아...나 설레게하지마 [3] ㅇㅇ 953 2019.11.25
26537 800넘으려면.. [2] 한정판탕수육 472 2019.11.25
26536 이번 lc 2문제 틀렸으면 만점가능한가요 [6] 세일임박순대국밥 614 2019.11.25
26535 16년 11월 27일인가? 시험 입력한게 있군요 [4] 16년11월 905점 449 2019.11.25
26534 공부방법이요ㅠㅠ [6] 메로나 293 2019.11.24
26533 Lc -15, rc -33 이면 점수가~~ [2] 또 다시 레디~또 757 2019.11.24
26532 1/3/1/6/6/2/12 [2] 초보입니다 800 넘을수있나요 355 2019.11.24
26531 정답소녀 복원 어디갔죠 ㅠㅠ [2] ㅇㅇ 521 2019.11.24
26530 LC -9 RC -13 [2] ㅠㅠ 454 2019.11.24
26529 충격과 좌절감이 크네요ㅜ [7] 다시열심히 943 2019.11.24
26528 RC 삼중지문 두개 찍으면 [6] ㅇㅇㅇ 630 2019.11.24
26527 cookware이 답아니에요? [18] ddd 1261 2019.11.24
26526 Lc - 5 / rc - 19 [3] 점수 406 2019.11.24
26525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ㅠㅠ [3] 닉네임이뭐지 287 2019.11.24
26524 190.contact Mr. Ziminski in six months [11] ㅇㅇ 686 2019.11.24
26523 LC 6-7개 RC 13-14개? 정도 틀리면 [3] 셔니 557 2019.11.24
26522 점수 예상즘요 [5] 제발요 317 2019.11.24
26521 토스2주반이랑 토익2주독학 병행 가능할까요 [3] 불닭 271 2019.11.24
26520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vs 김동영 한승태 레이첼김 [6] 피곤 383 2019.11.24
26519 오늘 토익 난이도 [6] 12 1230 2019.11.24
26518 LC 12 RC 9-10 [2] 12 421 2019.11.24
26517 초대박달 [6] 미친토익 1301 2019.11.24
26516 Rc-9 면 몇점? [3] 344 2019.11.24
26515 토익 신청질문좀 [2] 엄준식 195 2019.11.24
26514 이번 토익 LC 난이도 [4] 꼴등뇌섹녀 1005 2019.11.24
26513 이번 토익 시험 해설 알수 있나요? [3] 야생타조 387 2019.11.24
26512 11/24 토익 800 맞으려면...!!! [2] 800점 목표 891 2019.11.24
26511 새로운마음으로 [3] 표준순대볶음 215 2019.11.24
42,380개(529/14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