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 / -19 850넘을까요?

850 | 조회 499 | 추천 0
  • 2021.02.07
  • 글꼴
  • 확대
  • 축소
850넘을까용 ㅠㅠ
토익보카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041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자야겠어요. [5] 고마운자두 132 2021.02.25
103040 단어 외우기 싫어서 mp3파일 다운받앗는데 좋네요 [5] 176 2021.02.25
103039 " 그것은 너 때문이야"영어로 어떻게? [2] 너나우리 126 2021.02.25
103038 궁금해요 ㅠㅠ  [5] 토린 114 2021.02.26
103037 듣기 잘하시는 분들 팁 공유해주세용 ㅠ  [5] 듣기 152 2021.02.26
103036 편입하고싶은데...ㅜㅜ  [5] 목표달성 132 2021.02.26
103035 쉐도잉 효과 굳뜨  [5] 166 2021.02.26
103034 1000제 추천해주세요  [5] 134 2021.02.26
103033 21일셤 점수가 궁금치가않아요 ㅋㅋㅋㅋㅋ [2] ㅎ히 294 2021.02.26
103032 팟7 다 푸는법 있을까요 ㅠ  [5] ㅇㅇ 170 2021.02.26
103031 LC 실제 풀 때 보기에 한글 해석 쓰고 하시나요? [5] 질문자 152 2021.02.26
103030 취준생 인데  [5] 144 2021.02.26
103029 토익, 토스 같이 준비해도 되나요? [5] 저비스 147 2021.02.26
103028 노랭이 단어 다들 어떻게 하세요 [5] 보카 141 2021.02.26
103027 인강 추천 [5] 900목표! 123 2021.02.26
103026 님두락 칭찬해주세요 [7] 토린 139 2021.02.26
103025 파랭이 빨갱이 하루에 얼마나 공부하시나요???ㅠㅜ [5] 댄디 187 2021.02.26
103024 3월4일!!!!시간이 너무 안가요!!!!!! [5] 218 2021.02.26
103023 지금 rc475~485고 lc420~430인데 [6] 토린인데 214 2021.02.26
103022 실전문제집 추천해주세요 [5] 무어를 111 2021.02.26
103021 직장인 토익.. [6] 직장러 170 2021.02.25
103020 파트 7 ㅠㅠ [5] 7_& 161 2021.02.25
103019 단어공부 다들 어케 하시나염 [5] 혼자 143 2021.02.25
103018 날씨가 꾸리하네여 [5] 오늘 115 2021.02.25
103017 600점대 불토익이 더 불리? [7] DDFWF 309 2021.02.25
103016 하나 더 [7] 156 2021.02.25
103015 오늘하루도 나를 달래가며 공부햇어요ㅋㅋㅋ [5] ㅠㅠ 142 2021.02.25
103014 비소리에 토익 듣기하는데 잘들리네 [5] 철없는행복 129 2021.02.25
103013 공부하기실타아 놀고싶다 [5] 고마운자두 118 2021.02.25
103012 질문 [5] 킴킴 123 2021.02.25
103011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2회독 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ㅜㅜ [5] 나비 175 2021.02.25
103010 2주 [6] 123 2021.02.25
103009 왕기초 환급반 후기 [5] 전현욱 151 2021.02.25
103008 told 해석.. [7] 00 144 2021.02.25
103007 토익 만점 받고싶드아.. [5] 친절한옷깃 148 2021.02.25
103006 후치수식되는 문장 들을때 겁나 안들림;;;; [5] ㅇㅇㅇ 134 2021.02.25
103005 토익공부하면 내머리가 안좋음을 느끼네ㅠㅠ [5] 올레 162 2021.02.25
103004 허어얼 교재 무료로 받는거 당첨!!! 사진 [5] 평범한과학자 135 2021.02.25
103003 780목표 단어 [5] 토린이 185 2021.02.25
103002 직장인인데 퇴근하고나면 [6] 감자 192 2021.02.25
103001 21일 토익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ㅠ [6] 만료시러 407 2021.02.25
126,756개(528/28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