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파트 1 2번 그림이 뭐였지?..

호우 | 조회 319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기억이안나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633 가천대 9고사실 LC [2] 417 2021.02.07
94632 토익2/7-rc [2] ㅎ휴ㅠㅠ 217 2021.02.07
94631 158 - 160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3] 446 2021.02.07
94630 토익 요거요거 [1] 아 근데 137 2021.02.07
94629 오늘 난이도라면 점수예측기에서 [2] dd 300 2021.02.07
94628 LC -5, RC -1 몇점 예상하시나요? [4] ㅏㄹ 336 2021.02.07
94627 팟7 catering 문제 질문!! [4] 580 2021.02.07
94626 650점 목표 [3] 266 2021.02.07
94625 점수환산기 얼추 맞나요? [6] ㅇㅇ 341 2021.02.07
94624 21일 28일 [2] ㅇㅇㅇ 312 2021.02.07
94623 점수 700점 예측ㅠㅠ [2] 토린이 372 2021.02.07
94622 속상 [5] 11345 266 2021.02.07
94621 -3/-11 [3] ㅇㅇㅇㅇ 239 2021.02.07
94620 점수 예측좀용 [5] 휴... 수내중 개빡치네 325 2021.02.07
94619 왜 저는 LC는 복원을 봐도 기억이 안나죠ㅜ [3] ㅇㅇ 564 2021.02.07
94618 오늘 lc/rc 난이도 어느정도라고 보시나요 [1] ㄷㄷ 357 2021.02.07
94617 답정너 이런게 아니라 [3] ㅎㅇ 380 2021.02.07
94616 점수예측좀요 [3] 점수예측좀요~! 275 2021.02.07
94615 점수예측 [3] 학생 207 2021.02.07
94614 오늘 처음으로 고사장 스피커를 신경써야 한다는걸 체감했습니다 [6] 왜그래토익천재 417 2021.02.07
94613 RC 5개 문제 지문 바로 직전 172-175 문제!! [3] 제발 451 2021.02.07
94612 LC만점컷이 4개라고 치면 10개틀릴경우 [2] ㄹㅇㅇ 545 2021.02.07
94611 요번 rc [3] 요번 rc -9개 240 2021.02.07
94610 파트5에서 economic //economically 있는가 답뭔가요? [2] ㅇㅇ 572 2021.02.07
94609 2/7 토익 호주발음은 원래 잘 안들리나요?? [3] 파트1부터틀리는사람 398 2021.02.07
94608 공기업취업 질문 [2] 소희 315 2021.02.07
94607 LC -14 / RC -9 [3] 제발 468 2021.02.07
94606 Rc 점수 예측 부탁 [2] ㅎㅈㅅ 204 2021.02.07
94605 Lc 450점 컷이 오답 몇개정도 일까요 [1] ㅇㅇ 473 2021.02.07
94604 토익 한번 더 본다 안본다 [1] ㅇㅇ 315 2021.02.07
94603 1/24일 망, 2/7일도 망 .. [5] 메린 504 2021.02.07
94602 lc 스피커& 카세트 [4] 토로로로롤 288 2021.02.07
94601 LC에서 배 제조?? 운송?? [7] 아ㅜㅜ 441 2021.02.07
94600 lc에서 lawfirm [4] dhdj 679 2021.02.07
94599 LC harbor 어쩌구..문제 답 뭔가요!? [3] ㄷㄴ 477 2021.02.07
94598 채점하신 분들 Lc정답 대체 어디서 보는건가요 [7] 두둥 626 2021.02.07
94597 -6, -12 몇 점 가능할까요?! [4] 노란색복숭아 297 2021.02.07
94596 Lc -4 / rc -1 [3] 209 2021.02.07
94595 -9 / -19 850넘을까요? [3] 850 463 2021.02.07
94594 아..이번에 파트1~2는 다맞았는데 3~4에서 다날렸네요 [4] ㅇㅇ 426 2021.02.07
94593 팟3 여자 스피커 문제 [3] ㅇㅇ 416 2021.02.07
94592 토익 성적 발표일 [4] yubin 514 2021.02.07
94591 Rc : 158-160, 164-167, 172-175 답 알려주실분 계... [4] 824 2021.02.07
94590 business park 지문 문제 기억나시는 분들 있나요? [3] ㅇㅇ 358 2021.02.07
118,348개(5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