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6번정답,,>???

6번 정답? | 조회 532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lc 정답!
6번 그림 정답이 뭘까용?
 저는 b했는데 a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7번 정답도b했는데... a라고 하는데ㅜㅜㅜ 어케생각하나요? 그리고 12 18번 정답도 제가 한 답이랑 달라서요... 저는 12 a 18a 했어요... 참고로 이전 토익 980점 맞았습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707 ㅠㅠ점수 5-600인데 승태쌤 희정쌤 동영쌤 강의 들으면 안 좋나여?ㅠㅠ... [6] ㄱㅆ 246 2019.11.04
21706 승태쌤 수강 후기입니당 [1] 쌈싸먹어 213 2019.11.04
21705 이상길샘 무료강의 감사합니다 [1] 리딩 177 2019.11.04
21704 10/27시험 점수 예측 좀 부탁드려요! [6] ㅎㅎㅎ 608 2019.11.04
21703 빅플꿀인데요 [2] 254 2019.11.04
21702 엘씨 알씨 차이가 너무 나요.. [7] 졸업하자 530 2019.11.04
21701 ㅠㅠ첫수업인데 버스 놓쳐서 아슬아슬하거나 늦게 생겼네요... [2] ㅠㅠ 216 2019.11.04
21700 첫날 오리엔테이션 [1] 초코에몽 257 2019.11.04
21699 김동영쌤 강의 미리 들어볼 수 없나여 [1] 재욱 189 2019.11.04
21698 LC가어려워요 [3] 토익만점 322 2019.11.04
21697 해커스 학원 등록하고 그냥가면되나요??? [3] ㅇㅇㅇㅇ 294 2019.11.04
21696 거리 멀어도 학원이 짱인가요??? [5] ㅇㅇㅇ 398 2019.11.04
21695 LC비법좀요 [1] LC비법좀 212 2019.11.04
21694 토익500점대인데700반들어도될까요ㅠ?/‘ [3] 진짜급해요봐주세요 388 2019.11.04
21693 정규 빨갱이책.. [3] 하루 271 2019.11.04
21692 초보 점수예측 좀 [1] 점수예측좀 268 2019.11.04
21691 700 나와야되는데 환산기 중 695 [3] ㆍㅈㄴㅈ 482 2019.11.04
21690 해커스 노랭이 질문이요 [1] 노랭이 284 2019.11.04
21689 요즘 900 맞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1] ㅇㅇ 448 2019.11.03
21688 엘씨 10 알씨10개 틀리면 몇점일까여? [3] ㅇㅇ 434 2019.11.03
21687 토익 775점 에서 한달만에 800점이상 가능할까요? [3] 396 2019.11.03
21686 LC 2개 틀렸어요!! 너무 신기하다 [1] ㅇㅇ 377 2019.11.03
21685 토익이 쉽다고 하는데 [1] 391 2019.11.03
21684 토익 700점대중에 벼락치기로 1000제 하신분들답좀요! [3] 700점 397 2019.11.03
21683 Lc 10.13 -19 385인데 27에 -21됨 [4] ㅂㅈㅂㄷ 455 2019.11.03
21682 강남해커스 편입 준비생 [3] 편입커 416 2019.11.03
21681 10.27 RC-30이면 330나오나요?? [1] ㅂㅈㅂㄷ 318 2019.11.03
21680 이번 달 말 700넘기기!!!!!! [1] !!!! 279 2019.11.03
21679 10.27 환산기 상기준 봐도되요? [4] ㅋㅈ 469 2019.11.03
21678 토찐 해커스 토익 인강 단순 질문드립니다ㅠ [2] 241 2019.11.03
37,487개(527/12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