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오늘토익

토익 | 조회 340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좀만 더하면 900되겠지하는 800점대들에게
좀만 더하면 950이상되겠지하는 9초들에게
좀만 더하면 동국대 시립대가겠지하는 토편준비생에게 겸손함을 가르쳐준 시험이었다.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848 팟 1 6번 [11] 800목표러 432 2019.10.27 14:01
19847 마지막 단일지문 그 트럭기사 지문 문장넣기 답 뭐임? [4] ㅇㅇ 472 2019.10.27 14:01
19846 파본 체크 시간에 문제 풀어도 되나요? [8] 422 2019.10.27 14:01
19845 팟 6 146번 ? 문장삽입 보기좀여 [2] ㅇㅇ 326 2019.10.27 14:01
19844 티셔츠제작문제 최종고른 어플리케이션 회사 [11] ㅅㅅ 587 2019.10.27 14:01
19843 저번시험 lc만점인데 팟2 너무 안들렸어요 [18] 매력발산사장님 637 2019.10.27 14:00
19842 엘씨문제중 클럽 들어가는거 [7] 깨끗한원숭이 475 2019.10.27 14:00
19841 문제 복원된거 몇시에 어디 게시판에 올라와요? [6] ㅎㅇ 496 2019.10.27 13:59
19840 감독관 그학교 선생인가요 아님알바?? [18] 706 2019.10.27 13:59
19839 Lc 답중에 engine part 있지 않았나요? [2] 우컁컁빡유 399 2019.10.27 13:59
19838 Rather에 제 손모가지걸겟습미다 [10] ㅇㅇ 648 2019.10.27 13:59
19837 알씨 128번 assist 다른 보기 기억나시나요? [8] 리리 497 2019.10.27 13:59
19836 닉넴ㄷㄷ [15] 놀라운꼬북이 292 2019.10.27 13:57
19835 맨 마지막 지문 첫번째 문제 [10] ㅇㅇ 380 2019.10.27 13:57
19834 950점 보통 lc rc 몇개 이내로 틀려야 받을수 있나요? [2] 토익 449 2019.10.27 13:57
19833 팟 5 with랑 for [8] 670 2019.10.27 13:57
19832 버스기사 문장삽입문제 [14] ㅁㅁ 581 2019.10.27 13:55
19831 듣기 예산초과야의 의도는? [14] 710 2019.10.27 13:55
19830 range/period [12] 700 810 2019.10.27 13:55
19829 애드라 답 with [7] 애용 579 2019.10.27 13:55
19828 듣기가 어려운데 [6] Nk 323 2019.10.27 13:54
19827 이 게시판 못나가겠네요 ㅋㅋㅋ [18] 어아 562 2019.10.27 13:54
19826 파트 5 For vs during 문제가 기억이 안나요 [6] 그누킴 화이팅 446 2019.10.27 13:54
19825 파트 6에서 consumers [5] 564 2019.10.27 13:54
19824 engineer furniture maker?? [9] qwe 572 2019.10.27 13:53
19823 토익 초심자를 위한 꿀팁이 필요해요! [7] 졸린여신 244 2019.10.27 13:53
19822 800넘을수 있을까요ㅜㅜ [4] 궁금 376 2019.10.27 13:53
19821 110 period vs range [14] 밑장뺀 내손목 659 2019.10.27 13:53
19820 파트6 140번 그 여자가 고객한테 엄청 잘해줬다는 지문이요 [5] ㅊㅊ 394 2019.10.27 13:53
19819 10월 토익 둘다 보신분들 [10] 10월토익 519 2019.10.27 13:53
35,568개(525/11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