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에휴 | 조회 5887 | 추천 49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저 해커스 수강신청 지금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주변친구들보니까 해커스 스터디 좋다고 하더라구여!!!



혹시 해커스어학원 + 스터디 하신분들중 점수 많이 오르신 분들 계신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614 공부를 할수록 더 못해지는거같아요.. [3] 밈밈 341 2019.09.05
31613 RC 480 나왔는데 이거 몇개 틀린거죠? [2] LaLoLa 418 2019.09.05
31612 Rc점수가 충격인데요 [1] . 514 2019.09.05
31611 남은3일.공부법추천좀 [2] 뿌아 287 2019.09.05
31610 RC공부하다보면 느끼는것들.txt [4] 토익950기원 516 2019.09.05
31609 LC공부요 [1] ㅇㅇ 210 2019.09.05
31608 lc 460 rc 420 [1] ㅈㄱㄴ 299 2019.09.05
31607 rc 만점 받으신분들 [5] 웅웅 497 2019.09.05
31606 그림이랑 음성을 동시에 듣는 방법 [2] 파트1이요 207 2019.09.05
31605 천제1 rc난이도가..? [1] 257 2019.09.05
31604 가채점 R/C 0/1/2/1 L/C 2/1/6인데 830점.. [4] ㅎㅎㅎㅎㅎㅎㅅㅂ 535 2019.09.05
31603 토익 공부하시는 분들께 물어봅니다.. [9] 조언이필요해 381 2019.09.05
31602 토익rc점수보니 토익그만하고 ㅗg-telp할까봐요 [1] ㅇㅇ 285 2019.09.05
31601 RC점수 [1] 265 2019.09.05
31600 평상시에 RC 20-24개면 [4] 에휴 481 2019.09.05
31599 850 넘기고 싶은데 사진 [2] 850 넘고 싶다 382 2019.09.05
31598 토익독학러 [1] lc점수올리는법좀여 ㅠㅠ 223 2019.09.05
31597 except vs accept [2] ㅜㅜ 253 2019.09.05
31596 600에서700가신분들에게 [4] 695 518 2019.09.05
31595 리뷰하는게 죽도록 싫어서 [3] ㅇㅋㄴ 336 2019.09.05
31594 여러분.. 토익시험볼때 시간남으면 답제발쓰지마세요 [5] 6,7,800따리분들 900 2019.09.05
31593 단어 우습게 봤는데 [3] ㅠㅠ 384 2019.09.05
31592 810점인데 천제1 vs 천제2 뭐풀까요? [2] 339 2019.09.05
31591 LC만점 이신분~ [4] LC 346 2019.09.05
31590 지금 3일 남은 상황에서 효과적인 공부법이 뭐가 있을까요? [2] 850목표 287 2019.09.05
31589 태풍 괜찮겠지? [2] 링링 422 2019.09.05
31588 토익..점수... [2] Bb 266 2019.09.05
31587 토익 680 점 930이상 [2] 토익 끝 525 2019.09.05
31586 이렇게 마킹해도 되요? 사진 [2] 576 2019.09.05
31585 저같은 분 계십니까?(매우 특이함) [9] 어이없네진짜 1001 2019.09.05
47,334개(525/15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