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오늘 난이도 다들 어땠어

훌륭한당근 | 조회 793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엘씨 나만 어려웠던거 아니지...?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948 138번 뭐였죠? [4] .. 296 2021.02.07
94947 LC 답 (d)show some indification 하고 위에 c 두... [3] Qwert 450 2021.02.07
94946 2/7 수내중 LC 도중에 RC 답 체크불가능? [3] 수내중 환불원정대 517 2021.02.07
94945 134 revise 다른 보기 아는분 [4] ㅇㅇlf 428 2021.02.07
94944 첫시험점슈,,, [7] 토린 263 2021.02.07
94943 문자내용 파트 세븐 ㅜ [6] 문자내용 파트 세븐 ㅜ 333 2021.02.07
94942 cooperation 지문 보기 [3] emerge 388 2021.02.07
94941 -3/-3 몇점일까요 [5] ㅇㅇ 279 2021.02.07
94940 part6 offerings? [4] dd 488 2021.02.07
94939 RC -3 LC -15 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7] 토린이 395 2021.02.07
94938 예측 점수 알려주세요ㅠㅠ [3] 궁금해 173 2021.02.07
94937 Rc 딱 10개 틀렸는데 [3] 뱅글이 430 2021.02.07
94936 점수 환산 [4] 182 2021.02.07
94935 part 5 답 renewed 문제 뭐였어용 ㅠㅠ ? [4] ㅁㅁ 409 2021.02.07
94934 part 7 148 [5] d 457 2021.02.07
94933 conserve 문제 [4] ㅇㅇ 494 2021.02.07
94932 알씨 3개 몇점나올까요 [5] 241 2021.02.07
94931 팟5 101번 [8] 287 2021.02.07
94930 대구 시험장 추가확보 해줬으면 좋겠네요 [6] 111 286 2021.02.07
94929 사실 이거는 연습이었다!! 3월을 노린다!! [2] 그만어려워 240 2021.02.07
94928 리딩 6개 틀린 것 같은데 460은 나올까요ㅠㅠ [4] ㅇㅇ 503 2021.02.07
94927 무슨 빌보드 문제 [3] 900가자제발 421 2021.02.07
94926 파트6 첫 지문 문장삽입 [2] 430 2021.02.07
94925 21일 시험대비 문제집이용 [8] 탈출모르겠다 236 2021.02.07
94924 2/7일 토익 후기입니다. [4] 토익점수 예측 464 2021.02.07
94923 194-196 [1] 194-196 330 2021.02.07
94922 rc 11개 틀렸는데 430 나올까요? [3] ㅇㅇ 396 2021.02.07
94921 팟5 1번 문제 틀리면 10점 깎일까요? [5] 네 제가 팟5 1번 틀린 사람 같으세요? 426 2021.02.07
94920 Lc 11개 rc 18개 850 가능하나요? [7] 에휴 621 2021.02.07
94919 business park 그거 [3] dd 580 2021.02.07
94918 파트6 마지막 지문 144번 답 will be 어떤건지 아시는분 있나요?... [1] 감사 354 2021.02.07
94917 3주 뒤 시험 다시 접수 했는데 천제만 돌릴까요..? [3] ㅇㅇ 318 2021.02.07
94916 팟6 질문이요 [1] 흐그 189 2021.02.07
94915 팟6 revise? [4] .. 452 2021.02.07
94914 알씨 -1/-1/-5 [4] 00 202 2021.02.07
94913 RC -7 [1] ㅇㅇ 187 2021.02.07
94912 part 5 create문제가 뭐였는지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4] ㅇㅇ 386 2021.02.07
94911 어려워요 7일 첫 토익후기입니 [3] 토익열공쓰 336 2021.02.07
94910 Rc -5 [1] 123 180 2021.02.07
94909 정답 적어서 오시는분들 진짜 대단하신듯... [2] 토익토익 449 2021.02.07
94908 점수 어느정도 나올까요 ㅜㅜ [6] 제브아알 262 2021.02.07
94907 139 known다른보기 뭐있었는지 아시는분! [8] ㅓ00ㅓ 427 2021.02.07
94906 백분위까지나오는 정식성적표 어디서 봐요? [3] ㅇㅇ 312 2021.02.07
118,348개(52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