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점수뭐지?

ㅁㅁ | 조회 585 | 추천 0
  • 2020.11.19
  • 글꼴
  • 확대
  • 축소
백분율 돌려봤는데 총 -24인데
850나왔음 개어이가없네 점수 원래이럼?ㄷㄷ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994 LC 파트2 assign / 파트3 advanced color [3] ㅇㅇㅇ 1051 2021.01.09
84993 Must have approved~ if , 시제 문제 [9] 자랑스러운페가수스 1226 2021.01.09
84992 팟6 사람이 걷는? 문제 [6] ㅇㅇ 744 2021.01.09
84991 1/9 토익 LC 난이도 어땠나요..? [4] 노잼감독관 637 2021.01.09
84990 빌런은 빌런끼리 모아서 따로 보면 안되나 진짜 [5] 빌러ㄴ 570 2021.01.09
84989 헐 정답 menu로 바뀜 [8] 토토토 2265 2021.01.09
84988 -20/-25면 700나오나여..? [7] ㅎㅎ 642 2021.01.09
84987 Part5 meet [7] ㅇㅇ 918 2021.01.09
84986 오늘 알씨 180번대 푸는데 급똥 몰려옴 [4] 405 2021.01.09
84985 왜 이 질문은 없지.... [4] cc 956 2021.01.09
84984 Part5 divided / signed / placed [15] 누구지 1530 2021.01.09
84983 오늘 LC 8개 RC 30개 [6] 헤헤 666 2021.01.09
84982 LC 트레일 [4] 하하 396 2021.01.09
84981 만년중 매너 애지네 [2] 불주먹 370 2021.01.09
84980 아티클 문제 [4] 아티쿨 672 2021.01.09
84979 역시 정답은 첨에 찍었던걸로 [4] 멘붕... 429 2021.01.09
84978 다이닝 메뉴 [10] ㅇㅇ 588 2021.01.09
84977 LC -2/RC -4면 몇점나올까유 [4] . 480 2021.01.09
84976 시험 중 연필 밑줄긋는소리 [15] 오늘 토익 1020 2021.01.09
84975 시간부족했던 사람들 몇문제찍음?? [3] 이으이 533 2021.01.09
84974 팟6 영화지문 [4] 1 771 2021.01.09
84973 rc 비영리기구 [6] aa 1245 2021.01.09
84972 정답소녀님은 문제까지 복원해주시나요?? [2] 토토토 809 2021.01.09
84971 파트 6에서 빈칸채우기 무슨 영화 상영?? [10] 우웅 1028 2021.01.09
84970 토익rc점수 넘 안나오네요ㅜ [2] 덕질하는무당벌레 230 2021.01.09
84969 정답 정확하게 채점하는 방법은 이거에요. [4] dd 701 2021.01.09
84968 신입사원 점심시간 [7] 점심시간 1025 2021.01.09
84967 대구 고산중이 최고임 [5] ㅇㅇ 446 2021.01.09
84966 -12/-12 몇점 나올까요ㅜㅜ [6] 호이 665 2021.01.09
84965 Part 6 demand request recommend 문제 [9] ㄱㄴㄷㄹ 1261 2021.01.09
84964 정답소녀님 등판언제하심? [2] ㅇㅇ 520 2021.01.09
84963 1월9일 개인적인 난이도 [8] 웅장한슬라임 1295 2021.01.09
84962 저는 빡센 감독관 걸리는게 제일 별로네요 [9] 1 795 2021.01.09
84961 엘씨 회사 이미지 [5] ㅠㅠㅠ 1022 2021.01.09
84960 정답확인하는 분들 정답 적어오신거에요??? [6] 대단 500 2021.01.09
84959 lc 5번문제 뭐였죠?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ㅠ [5] ㅇㄷㅇ 631 2021.01.09
84958 lc artist? Construction worker?? [8] 자랑스러운페가수스 1298 2021.01.09
84957 Slow 사진 [2] Slowly 785 2021.01.09
84956 Consequently/Summarily [10] 1826 2021.01.09
84955 엑세스 엑세스빌리티 뭐임?? [4] ㅇㅇ 1036 2021.01.09
84954 Rc 짜증난다.. [7] 688 2021.01.09
84953 환기시킬때마다 진짜 죽는줄 [2] 호우 354 2021.01.09
84952 0/1/4/2 2/1/3 LC 7 RC 6개 맥시멈 보는데 900넘음... [2] 점수예측 499 2021.01.09
108,394개(521/24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