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만점 어렵네요 ㅠ

토익 만점 어렵네요 | 조회 412 | 추천 0
  • 2020.09.14
  • 글꼴
  • 확대
  • 축소
최고득점 975인데 참 유학했는데도 불구하고... 창피합니다..

일단 파트 2... 어떤 여성이 있는데 우물거리듯 말하고 목소리가 되게 부드러운데 미국이 아닌 다른 나라 발음이에요.. 영국도 아닌 거 같고.... 알아듣기 너무 어려워요.. 미국 캘리포니아 발음은 다 알아들어요... 그리고 예를 들면 When will Mr. Anderson arrive here라고 물었는데 Tom will take care of it 이래서 헛소리인가 싶어서 오답이라 생각했는데 끝까지 시간 안 나올때... 즉 상황이 누군가를 기다리는데 다른 이가 대신 픽업을 가든 환영을 하든 하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뜻으로 한 말일 경우.... 앞뒤 사정을 모르고 갑자기 저런 말을 들으니 순발력이 떨어지고 언어적 감각이 떨어지는 사람은 상황 판단이 안 돼서 틀립니다..

그리고 RC는 명확한 답이 없거나,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혹은 글을 잘 이해해도 뉘앙스 차이나 이런 저런 함정들로 답을 고르기 어렵게 만들 때.... 영어를 못하는게 아니라 말장난이나 영어 외적인 언어 및 사고 능력 부족으로 틀리는 경우가 있네요... 텝스는 더 심함 -_- 텝스하다보면 토익에서 논란이 되는 문제 답 고르는 능력은 좀 올라가는 듯합니다...

아 그리고 LC 파트 1도... 가끔 그림을 봐도 보기 중 무엇하나 확실해보이지 않거나 애매할 때가 있네요. 카페테리아에서 트레이를 들고 있고 쟁반엔 음식이 한 개 담겨있고 더 주문을 하는 건지 계산을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보기에 둘 다 나올때.. 손가락으로 음식을 가리키거나 손에 돈을 쥐면 답이 확실하게 갈릴텐데... 예전에 본 토익에서 그랬어요.. 이 글에 올린 예시는 어제자 토익 문제 예시가 아닙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351 토익독학하시고도 고득점 맞으신 분 있으신가요? [3] 내가더러운초콜렛 192 2020.11.27
70350 12/5일 토익 코로나로 취소되진않겠죠? [3] 이이이리리ㅣ맃 505 2020.11.27
70349 요즘 Rc [3] 요즘 220 2020.11.27
70348 공대 875점 [4] 공대남 236 2020.11.27
70347 토익 가채점 하는법 [4] 800목표 231 2020.11.27
70346 토익기간은 단기간으로 설정 [3] 헐랭뛰노는코끼리 152 2020.11.27
70345 토익 몇개 틀려야 900점 이상 나오나요?? 사진 [3] ㅇㅇ 449 2020.11.27
70344 토익 입문반 조합 추천좀 해주세요 [3] 토린이 168 2020.11.27
70343 해커스보카요 [4] 으훼으훼 163 2020.11.27
70342 토익 졸업합니다!!!^^ [5] 900 332 2020.11.27
70341 시험장 히터는 틀어주겠죠? [6] 히터 229 2020.11.27
70340 토익 865점 고득점 성공기 [3] 헐랭적막한소림사 293 2020.11.27
70339 독학하신지 3개월 이상이거나, 독학하려고 하시는분들께 [4] 독학금지 234 2020.11.27
70338 천제로 영어독해 공부해보려고요 [2] 쿠힝 157 2020.11.27
70337 토익 LC 공부법을 모르신다면! [3] 헐랭뛰노는코끼리 220 2020.11.27
70336 토익교재추천해주세요ㅠㅠ [6] YKNW 142 2020.11.27
70335 토익고사장의 중요성을 절감 [3] 헐랭뛰노는코끼리 224 2020.11.27
70334 해커스 정답 [3] ㅇㅇㅇ 146 2020.11.27
70333 파트5의신 [5] 토담토담 276 2020.11.27
70332 토익공부법을 모르신다면 [3] 헐랭못생긴떡 154 2020.11.27
70331 토익후기요~~토익점수많이올리신분 [3] 헐랭새빨간호떡 188 2020.11.27
70330 토익시험 이틀전이네요. [3] 헐랭못생긴떡 189 2020.11.27
70329 시험 하루 전 날에 특강듣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여? [4] 궁금 200 2020.11.27
70328 토익단어는 해커스노랭이와 [3] 헐랭못생긴떡 120 2020.11.27
70327 성적표 발급 [3] 성적표 209 2020.11.27
70326 22일 Rc 난이도가 [6] 아아악 803 2020.11.27
70325 Lc 430 넘으시는분들 [3] 360 2020.11.27
70324 800점 [3] ㅇㅇ 200 2020.11.27
70323 해커스 천제3 시간재고 -14/-14인데 11/29때 얼마나 나올까요 [3] 토린이 190 2020.11.27
70322 실시간채점 서비스 [3] 900 201 2020.11.27
70321 Rc 어느 정도 나올까요?? [3] ㅇㅇ 230 2020.11.27
70320 다음달에도 시험 칠 수 있을까요?? [3] ㅇㅇ 206 2020.11.27
70319 29일자 고사장 지역 2단계인데 취소는 안되겠죠 [3] ㅇㅇ 311 2020.11.27
70318 800 중반대면 보통 토스 어느정도 나오나요?? [4] 토익토스 230 2020.11.27
70317 수일치요!! [3] 129 2020.11.27
70316 당일 아침에 한세트 푸는게 나음? [4] 궁금 212 2020.11.27
70315 점만 찍어도 마킹인식됨 [3] ㅇㅇ 233 2020.11.27
70314 독해ㅠㅠ6,7 [5] 독해ㅠㅠ 118 2020.11.27
70313 20살인데 토익 점수 의미 있을까요?? [5] ㄹㄴㅇ 172 2020.11.27
70312 ★★500점대인데 토익 보카(노랭이) 필요 여부!?★★ [5] 500점 141 2020.11.27
70311 기간이랑 시점 헷갈리네요 [3] 112 2020.11.27
70310 영어독해 못해서 천제 샀음 [5] 푸푸 128 2020.11.27
70309 단어 하루에 몇개씩 보통 외우나요? [5] 600 121 2020.11.27
93,751개(521/208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