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8.9시험

히히 | 조회 419 | 추천 0
  • 2020.08.18
  • 글꼴
  • 확대
  • 축소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570 냉정한 점수 평가좀 ㅠ [8] 제발 451 2020.09.14
48569 파트 1이 제일 무서움 [6] 구웅 456 2020.09.14
48568 토익문제 공유 가능한가요 [2] 열일하는뒷자리사람 256 2020.09.14
48567 방화중 [5] 토익거 292 2020.09.14
48566 0913 만점 가능할까요 ㅠㅠ [5] 985만네번째 572 2020.09.14
48565 토익 점수 [5] 방황하는 공룡 211 2020.09.14
48564 토요일시험 [3] ㅎㅎ 298 2020.09.14
48563 LC-24 / RC -15 각각 점수 [2] ㅁㅁ 419 2020.09.14
48562 점수 언제나오나.. [6] 못참앗 288 2020.09.14
48561 요즘 토익 접수 너무 빡세... [9] 시상에 540 2020.09.14
48560 진지하게 예측좀 [4] 223 2020.09.14
48559 토익 700점맞기 어렵나요? [10] 700 563 2020.09.14
48558 Rc200번 [5] 토익이쉽니 249 2020.09.14
48557 RC공부 어떻게 해야될까요.. [9] 헬프엘프 259 2020.09.14
48556 문제랑 정답이랑 알수 있는 방법 있나요? [5] 308 2020.09.14
48555 시험장에 수험표 [9] ㅊㅊ 324 2020.09.14
48554 어제 시험 다들 잘 보셨나여? [5] 토익 235 2020.09.14
48553 lc/rc 각각 -7이면 945 가능할까요? [3] 방랑자 421 2020.09.14
48552 팟2 성적 올리기 ㅠ [5] dd 234 2020.09.14
48551 700중후반따리 공부방법 [4] 700중후반따리 279 2020.09.14
48550 이번달 빡센정규 김동영선생님 들으시는분계신가요? [3] 아라따라따 148 2020.09.14
48549 파트세븐 헬스장 첫문제용 [4] ㅋㅋㅋㅋ 359 2020.09.14
48548 집에 해커스 16년도발행판있는데 [5] 질문이용 201 2020.09.14
48547 10월토익 점수 평소보다 늦게 나오는 건가요 ? [4] 402 2020.09.14
48546 비록 어제 시험 망했지만 [8] 340 2020.09.14
48545 asdfadsf [5] asdfasdf 213 2020.09.14
48544 해커스 계속 문닫는거죠? [4] ㅇㅇ 365 2020.09.14
48543 토스병행하려는데 조언부탁쓰 [5] 미순이 210 2020.09.14
48542  어제 셤 지금 채점해봤는데 ㅠ  [8] 흐ㅜ앙 497 2020.09.14
48541 토익관련 영화 나오는거 알고있음? [6] ㅇㅇ 429 2020.09.14
48540 알씨300초반정도 나오는데 천제 풀어도되나요..? [8] 허브틴 340 2020.09.14
48539 6.28알씨 기억나시는분 ? [4] ㅇㅇㅇ 223 2020.09.14
48538 파트1 파트 1 browse 문제 [10] 파트1 384 2020.09.14
48537 듣기 문제푸는 방법 궁그미 [11] 초코 277 2020.09.14
48536 요즘 날씨가 좋네요  [5] 정말우 185 2020.09.14
48535 9/27 시험? [5] 오잉 398 2020.09.14
48534 그래서 난이도는 lcrc 어느정도임? [3] ㅇㅇ 519 2020.09.14
48533 다들 알씨는 시간 많이 남은가 같은데 [5] 선인장젤잘먹는애 356 2020.09.14
48532 RC 400넘을까요? [4] ㅈㅂ 347 2020.09.14
48531 논란이고 나발이고 성적이나ㅠㅠ [4] 덕질하는저사람 364 2020.09.14
48530 왜 듣기가 잘나오면 독해가 안나오고 독해가 잘나오면 듣기가 안나오지 [5] 하하 216 2020.09.14
48529 파랭이 독학 가능 합니까 [6] ㅇㅇ 230 2020.09.14
48528 시험 결과 나올때 까지 [5] 348 2020.09.14
48527 파랭이만으로 400가능? [2] 248 2020.09.14
71,970개(521/16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