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해커스1000제3

ㅎㅅ | 조회 231 | 추천 0
  • 2020.07.25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계속 2개 틀리는데 만점 가능하겠죠?ㅠㅠ 계속 490만 나오는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117 왜 assistance for 라고 우기는 거예요? [7] ㅇㅇ 617 2020.08.22
39116 현재 도움되는 토익 무료인강?? [2] 졸업하자 제발 135 2020.08.22
39115 8/9 토익 940인데 몇개쯤 틀렸을까요 사진 [6] 더워요 461 2020.08.22
39114 해커스천제 해설 [2] ㅇㅇ 125 2020.08.22
39113 8.9 LC395 RC320 이면 몇개정도 틀렸는지... [5] 궁금 314 2020.08.22
39112 8월9일 rc 370인데 몇개틀린걸까요 [3] ㅎㅎ 306 2020.08.22
39111 8.9시험 점수 짠편은 아니었지 않나요? [3] D 502 2020.08.22
39110 950넘을수 있을까요 [2] 아영어잘하고싶다 247 2020.08.22
39109 30일 시험 볼지 말지 결과 [2] 언제 30일 결과 나와요 볼지 안 볼지 667 2020.08.22
39108 나의 희망찬 재취업을 꿈꾸며~ [3] 내가두터운붕어 202 2020.08.22
39107 8/9 Rc 335점이면 [2] 2348 289 2020.08.22
39106 8/9 Rc 435 [8] 와..... 377 2020.08.22
39105 LC만점 질문.. [1] 호잇 175 2020.08.22
39104 저만 어렵나요 [4] 천제 1 리스닝 278 2020.08.22
39103 노랭이 단어 [4] z 168 2020.08.22
39102 30일 토익 시험 그나마 다행인점 [4] 그나마다행 925 2020.08.22
39101 9일시험 참고하세요 [1] 9일시험 357 2020.08.22
39100 2년전엔 [2] 800만 172 2020.08.22
39099 30일 토익 취소 되려나요 [4] 670 2020.08.22
39098 오늘부터 1일 토익 시작 사진 [1] 내가홀쭉한벌레 239 2020.08.22
39097 늘 트리플 한세트 줄세우고 나오네요 ㅜㅜ [3] 254 2020.08.22
39096 지금 토익 취소하면 환불 얼마받아여? [1] 263 2020.08.22
39095 900넘는 고수분들!! [5] 지긋 300 2020.08.22
39094 rc정확성 너무 높히고싶다ㅜㅜ [6] 냥냥 314 2020.08.22
39093 해커스음원파일 배속 [3] ㅇㅇ 151 2020.08.22
39092 실전반 많이 빡센가요? [5] 188 2020.08.22
39091 단어 많이 외우면 좋은거 맞나요 [5] 어후ㅠ 300 2020.08.22
39090 30일 토익 [2] 442 2020.08.22
39089 파트7을 많이 틀리는 이유 [6] ㅁㄴㅇㄹ 451 2020.08.22
39088 점수예측해주실뷴 도와주세요! 점수 예측해주실분 도와주세요! 115 2020.08.22
39087 인강으로 900찍기 [5] 질문 178 2020.08.22
39086 토익교재 추천해주세요 [4] ㅁㄴㅇ 162 2020.08.22
39085 점수예측좀해주세요ㅜㅠㅠ [2] 제바아알800 205 2020.08.22
39084 저처럼 파트5가 제일 어려우신 분 있나요? [6] ㅠㅠ 292 2020.08.22
39083 이직하려고했는데,... [4] 이직 240 2020.08.22
39082 8/16 점수예측부탁드려요 700가능할까용 [2] 600따리... 339 2020.08.22
39081 토익문제 다운받는 곳은 없나요? [3] 160 2020.08.22
39080 rc풀고 시간 부족하면 어떻게 하세요..? [2] 토토 254 2020.08.22
39079 8/16 시험 [4] ㅇㅇ 445 2020.08.22
39078 한승태 [3] dfd 237 2020.08.22
39077 16일 시험을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4] ㅇㅇ 495 2020.08.22
39076 해커스 천제1 문제집 샀는뎁 원래 해설집 따로 사야하나여? [1] 1 164 2020.08.22
39075 점수 예측부탁드려요ㅜ [3] 흑흑 161 2020.08.22
39074 8.16 이정도면 몇점이고? [8] ㅁㅈㅇㄱ 671 2020.08.22
39073 30시험 취소되면 환불 [2] 548 2020.08.22
62,517개(521/13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