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506 -18 / -10 [3] 궁금합니다. 722 2020.07.12
7505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2] 또봐야지ㅜㅜ 547 2020.07.12
7504 오늘 물토인가요...? 왜 화력이 이리 약하죠 [10] 1444 1181 2020.07.12
7503 LC [4] ㅇㅇ 621 2020.07.12
7502 북 매거진 [7] ㅏㅓ 716 2020.07.12
7501 치과의사 정답 [8] 제발종결좀 1056 2020.07.12
7500 800넘을 수 있을까요ㅠㅠ [5] ㅇㅇㅇ 667 2020.07.12
7499 이번 700점컷 [2] ㅇㅇ 688 2020.07.12
7498 다음 주 시험 공부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3] ㅇㅇ 685 2020.07.12
7497 Rc 만점컷 얼마나 되나요 [6] 8ㅅ8 860 2020.07.12
7496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lc 후기 [5] 44 847 2020.07.12
7495 950은 총 몇개 정도 틀려야 받는거임? [4] 까리한덴푸라다 973 2020.07.12
7494 오늘 토익 점수환산기에서 난이도 뭐로봐야하나요 [4] ㅇㅇ 650 2020.07.12
7493 해커스 환산기 믿을만 한가요?! [4] ㅇㅇ 626 2020.07.12
7492 여러분 하나만 묻고 떠날게요ㅜㅜㅜ 쉬고싶어요 [6] 죄송 820 2020.07.12
7491 lc 0/2/1/2 [6] 점슈 607 2020.07.12
7490 파트7 이중/삼중지문 배점높다고 레이첼김쌤이 그러셨는데.. [1] 파트7배점 852 2020.07.12
7489 181다른 보기 기억나시는 고수분.. [3] 181 602 2020.07.12
7488 아ㅜㅜLC18개날렷네 [2] 37 816 2020.07.12
7487 86번 marketing specialist [5] LC 파트4 86번 882 2020.07.12
7486 96번 [9] ?? 698 2020.07.12
7485 앞으로 lc 이렇게 나오겠죠? [6] 904 2020.07.12
7484 Lc 개쌉불토익 rc 띠꺼운물토익 [3] 나850따리 922 2020.07.12
7483 [7/12 토익] 해커스 에일리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2270 2020.07.12
7482 아니 엘씨 1번 ㅜㅜ [9] ㅇㅇ 793 2020.07.12
7481 지난 시험 lc 465 [4] ㅇㅇ 780 2020.07.12
7480 오늘자 점수예측좀요ㅜ [3] 환산표쓸줄몰라요 646 2020.07.12
7479 토익 분사 질문 [6] 유밍 668 2020.07.12
7478 토익 가채점 틀린 거 0/0/0/1/2/2/2 몇점일까요? [3] 물냉면 679 2020.07.12
7477 LC 20개틀리면 몇점이에요? [3] 3010 895 2020.07.12
7476 190번 질문이 뭐였죠? invest equipment, buy smal... [3] 190번 626 2020.07.12
7475 파트4 82번 다른보기 뭐였나요? [1] Dddd 562 2020.07.12
7474 1200제로 이제 공부하면 안되나요? [5] 783 2020.07.12
7473 정답 적어오는 거 [7] 토린이 771 2020.07.12
7472 헷갈리는 문제 한번에 물어봐도 되나여 [7] dk 725 2020.07.12
7471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ㅠ [2] ㅠㅠ 506 2020.07.12
7470 리스닝 팥1 그 여자가 냉장고 보는 사진이여 [9] 833 2020.07.12
7469 99번에 topic3이라는데 [11] 궁그매 990 2020.07.12
7468 53-55번 도와주세요 [3] 천사님 650 2020.07.12
7467 오늘 LC 미쳣다.. [6] 001 992 2020.07.12
7466 LC BAL JHON NA AURYUPNE [4] ㄹㅎㅎㄴ 652 2020.07.12
7465 ㅜㅜㅜ파트1 보기까지 기억나시는분 ㅜㅜ [7] ㅏㅏ 634 2020.07.12
233,541개(5024/51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