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304 토익문제 rc 마지막 지문 답 좀 여쭤볼게요 [5] 날아라배추김치 567 2020.08.30
40303 190-195 c가 세개에요? [4] 아메리카노 1049 2020.08.30
40302 팟7 역대급 물토익인듯.... 다들 반응이 [11] 44 5381 2020.08.30
40301 each employee? all인가요? [16] 발음씹어먹기 2899 2020.08.30
40300 파트5 furthermore [4] 헤러닌 1717 2020.08.30
40299 뭐야 ..또 다 못풀었어 ...ㅎ ㅏ [2] 또.. 350 2020.08.30
40298 compliement? connotation? [4] ㅇㅇ 2014 2020.08.30
40297 16일이랑 비교해서 어땠나요?! [3] ㅇㅇ 826 2020.08.30
40296 Rc 오늘 왜이리 어렵냐, 고민하다 시간 다 날아감 [4] 큰일큰일대참사 803 2020.08.30
40295 샤프빌런 [1] 440 2020.08.30
40294 LC 마지막 3문제 [2] ㅇㅇ 557 2020.08.30
40293 Look for vs Look up [10] ㅇㅇ 1919 2020.08.30
40292 알씨 쉬웠다는분 나오세요 혹시 서울대신가요? [5] 아메리카노 947 2020.08.30
40291 Part2 밥같이 먹자는거 [3] ㅇㅇㅇㅇ 845 2020.08.30
40290 rc마지막 지문 5개 답 [1] 328 2020.08.30
40289 compare니까 against 아닌가요? [2] ㅇㅎㅇ 788 2020.08.30
40288 Look for vs look up 뭐임?? [3] ㅇㅇ 943 2020.08.30
40287 191번부터 195 [4] ㅇㅇ 965 2020.08.30
40286 왜 항상 시간이 부족하니ㅠㅠ [2] 인싸잘생긴코끼리 201 2020.08.30
40285 Rc는 딱 해커스 천제1수준이네 [2] 444 646 2020.08.30
40284 look for 맞냐? [7] ㅇㅇㅇ 1169 2020.08.30
40283 덕수중 진짜 가지마세요 스피커 ㄹㅇ최악임 [4] 221 2020.08.30
40282 lc는 개쉬웠는데 rc멘탈나가네 [1] 키코 684 2020.08.30
40281 팟2 첫번째 문제였나 [3] Ahah 359 2020.08.30
40280 1중 2중하 3중 4중 5상 6중상 7상 아님? [3] ㅇㅇ 520 2020.08.30
40279 단어중에 w로 시작하는거 [4] 뭐지 506 2020.08.30
40278 [1] ㄴㅇㅇ 109 2020.08.30
40277 700후반이 느낀 난이도 [5] ㅇㅇ 2258 2020.08.30
40276 오늘 진짜 물토익인듯 [2] 하.... 1340 2020.08.30
40275 오늘 토익 RC 쉽지않었너요??? [4] ㅇㅇ 1053 2020.08.30
40274 오늘 토익 난이도 [2] 고생끝행복시작짱 553 2020.08.30
40273 마킹하는데 좀 덜 지워지면 어떻게 되요?? [2] 384 2020.08.30
40272 하타랑 데메테르 직업 뭐에요?? [10] ㅇㅎㅇ 1266 2020.08.30
40271 파트2 c 답 많앗어요??? [2] ㅇㅇ 414 2020.08.30
40270 Average 앞 전치사 무에요??? [3] 흐가각 964 2020.08.30
40269 답 못적어게 하는거 존나 빡치네 [3] ㅅㅂ 468 2020.08.30
40268 팟7 [3] 팟7 442 2020.08.30
40267 엘씨 마지막문제 정답뭔가요? Cleanup? [6] ㅇㅇ 1640 2020.08.30
40266 마지막 5문제 [1] 768 2020.08.30
40265 파트1 한 3개 틀린것 같은뎈ㅋㅋㅋㅋㅋ [3] 좆됨 762 2020.08.30
40264 알씨 팥7 불 아님? [13] 5557 2020.08.30
40263 103번 답 [3] 물토익 같은데 698 2020.08.30
40262 오늘 불이면 부럽다... [5] ㅇㅇ 1080 2020.08.30
40261 토익좋아-이번 토익난이도 쉬웠다는데 맞아요? [2] 레몬맛짜장면 516 2020.08.30
40260 RC requires to work vs working? [7] dif 1455 2020.08.30
61,589개(474/13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