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해커스가 주관처인줄 알았어..

문득 | 조회 187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모를 때
토익 완전 처음 시작했을 때, 해커스에서 공부하고, 해커스 책 사고
여기 게시판 후기 찾아보고 이러다보니까
처음에는 해커스가 토익 주관처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여.. 이만 다시 공부하러 가야지....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8582 토익 독학 힘드네요 [5] 헐랭미끈한붕어 109 2021.02.15
98581 300점대에서 850점 넘기기 [5] nnㅜ 204 2021.02.15
98580 빨강이로 점수대 어느정도 [6] 물음표 96 2021.02.15
98579 토익 단어부터 외워야겠네요 [11] 유혹하는갈치 116 2021.02.15
98578 LC 쉐도잉 [6] 키키 107 2021.02.15
98577 토익 시험 2년 금방이네요 [7] 유혹하는갈치 134 2021.02.15
98576 토익 rc 점수향상을 위해 [9] 유혹하는갈치 98 2021.02.15
98575 정규종합반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선생님 조합 [6] 로켓 87 2021.02.15
98574 3월부터 학원 다니는데 [6] 126 2021.02.15
98573 설연휴때 조금씩이라도 공부하리라 다짐햇것만,,, [6] 113 2021.02.15
98572 저의 언니는 [6] ㅂㅂ 163 2021.02.15
98571 지금 파트3 하고있는데 [6] 보카 148 2021.02.15
98570 단어 몇개 외워야할까요? [7] 157 2021.02.15
98569 중앙방송 안되는고사장 [6] 175 2021.02.15
98568 빨갱이 공부법 [6] 151 2021.02.15
98567 남들 다맞는 쉬운문제 틀리면 최대 몇점까지 깎일까요..? [6] ㅇㅇ 366 2021.02.15
98566 인강순서질문이욤 ㅜㅜ [5] 토린이 101 2021.02.15
98565 진짜 새도잉 존나게 열심히하면 되긴되네 [5] 하준 490 2021.02.15
98564 파트7을 시간부족으로 빨리풀면 [2] 파트 296 2021.02.15
98563 토익이랑 스피킹 병행해보신분? [4] 서글픈마법사 170 2021.02.14
98562 적중예상특강 [6] xhxh 156 2021.02.14
98561 공부가 안되는 연휴 [5] 서글픈마법사 181 2021.02.14
98560 엘씨공부는 매일하는게 좋은듯 [4] 서글픈마법사 308 2021.02.14
98559 오예 이번주 시험발표다 [9] ㅣㅣ 502 2021.02.14
98558 시험직후 때보다 시간 지나니까 예상점수가 더 낮을거같은 느낌 [6] ㅣㅣ 247 2021.02.14
98557 토린이 오브 토린이 입니다 도와주세요ㅜ [8] 토린이 오브 토린이 147 2021.02.14
98556 lc 공부하기 (토익문제풀이 방법) [5] 혼자하는별 235 2021.02.14
98555 Lc-12/rc-1 [4] 냐나 378 2021.02.14
98554 당첨됐어여 토익교재! 사진 [5] tututt 153 2021.02.14
98553 해커스 노랭이 단어 외울때 [4] 700점 가즈아 195 2021.02.14
98552 시험장에서 커피, 초콜릿 다 먹을 수 있던데? [2] 롤로롤 156 2021.02.14
98551 이번주 성적표 3개나 나오는데 언제 다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 [4] 신화 318 2021.02.14
98550 2월7일 - 고수님들 점수 예상 좀 부탁드려요 [4] 780목표 469 2021.02.14
98549 온클 기본반 듣고 있는 토린이 입니다ㅠ [5] 댄디 123 2021.02.14
98548 700점 이상만 나와도 감사함 ㅠ [4] 700 313 2021.02.14
98547 2/7 시험lc13/rc11 사진 [4] dd 565 2021.02.14
98546 7일 토익 발표에 무섭네요.. [4] 토익 공포 470 2021.02.14
98545 고사장 40분 거리는 괜찮나요? [5] ㄱㄴ 169 2021.02.14
119,687개(470/26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