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658 against compare 을 우째 해석해야 할까요 ㅜㅜ [4] YK 534 2020.08.31
41657 Working to work 확실히 납득 시켜주실분? [5] ㅇㅇ 889 2020.08.31
41656 9/27 풍문고 양보해주실분 ㅠㅠㅠ [2] 토린이는웁니다 437 2020.08.31
41655 rc 점수 [4] 토익 436 2020.08.31
41654 리거러스 문제 [2] ㅇㅇ 232 2020.08.31
41653 오늘 8월30일자 토익시험 후기 [3] 인싸더러운사과 710 2020.08.31
41652 8.16 응시자입니다 질문요 [5] ㅋ톸익ㅋ 570 2020.08.31
41651 취준생일때 토익공부.. [6] 니가선량한갈비집 410 2020.08.31
41650 RC 점수 [4] ㅁㅁ 491 2020.08.31
41649 파트7 복원본은 없나요ㅠ [1] ㅇㅇ 523 2020.08.31
41648 9월시험 [1] 아아어ㅓㅇ 324 2020.08.31
41647 135 rigorous 질문. ㅠㅠㅠ [8] 아아아아아아 1424 2020.08.31
41646 780하 [4] 438 2020.08.31
41645 하 월산중 10번고사장 감독관 한번씩만 봐주세요 다들 ㅠㅠ [3] 감독관 진짜.... 366 2020.08.31
41644 실시간 가채점이 정확한가요? [4] 간이 386 2020.08.31
41643 8월 30일 토익시험 [1] 메론맛아이폰 481 2020.08.31
41642 정답률이 70프로면 다른 사람들 많이 맞춘 문제일까요? [5] 가나 524 2020.08.31
41641 8/30 토익 후기 [1] 꿈속에서깍두기 398 2020.08.31
41640 팟7 3중지문 그 호텔 discuss 문제 [1] ㅇㅇ 938 2020.08.31
41639 ㅋㅋㅋ근데 다들 지금까지 [3] 어제먹은명품백 794 2020.08.31
41638 -3/-7 950가능할까요 ..?ㅠ [4] 930 2020.08.31
41637 토익 보면 목 뻐근한가요 [10] ㅇㅇ 567 2020.08.31
41636 8월 30일 토익시험 [1] 사랑둥이석박지 388 2020.08.31
41635 700나올까요? -17/-32 [1] ㅇㅇ 115 2020.08.31
41634 파트 7 문제 [1] 파트 7 340 2020.08.31
41633 엥? 가판대 repair 그 문제 답이 [3] ㅇㅇ 731 2020.08.31
41632 8월 30일 시험 토익난이도 [1] 인싸귀여운나비 513 2020.08.31
41631 Lc -7/ rc -16 900점 어렵겠죠...?? [8] 900제발 ㅠㅠㅠ 1413 2020.08.31
41630 토익기간이벤트참여함 [2] 장인표화분 140 2020.08.31
41629 고사장 선택 최악이었던듯 ㅠㅠ [1] 하나남은초코라떼 458 2020.08.31
41628 9.16 토익접수.. [8] 보름동안나무꾼 920 2020.08.31
41627 192번 빌보드지문 [2] 192번 빌보드지문 843 2020.08.31
41626 빌보드지문 직원들 아파서 뭐 어쩌고 있었던거같은데... [5] 1234 790 2020.08.31
41625 RC 300점 컷이 보통 몇개 틀려야 하나요? [2] 용가리 635 2020.08.31
41624 Lc0/2/1/0 Rc1/1/4 [3] 와잉 337 2020.08.31
41623 여러분들 ㅠㅠ제발 예측해주세요 [4] 점점 428 2020.08.31
41622 rc -9 lc -26 [3] gogo 615 2020.08.31
41621 가장 어려운 문제 [2] 이번 셤 난이도 상문제 865 2020.08.31
41620 삼중지문 차례대로 빌보드-비건-카페 에요?? [3] 삼중 656 2020.08.31
62,763개(470/139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