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965-> 900 ㅋㅋㅋ

nori | 조회 540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뭐지; 이렇게 많이 틀렸다는 게 믿기지 않음.
그냥 갱신용으로 2년 만에 공부 없이 보긴 했지만..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942 LC는 저만 어려웠나요 [7] Mj 332 2021.02.28
104941 파트5 -2면 좀 많이 깎이겠죠? [4] ㅇㅇ 445 2021.02.28
104940 Lc -7 / rc -14 900가능할까요 [6] 어쩌지 516 2021.02.28
104939 700 가능할까요!? [3] 700 294 2021.02.28
104938 혹시 p7 단일지문은 정답 확인해볼 방법없나..? [3] D d 414 2021.02.28
104937 파트6 regarded [5] 469 2021.02.28
104936 LC 헤드셋 [4] 헤드폰 421 2021.02.28
104935 part6 마지막 지문이였던 143~146번 기억하시는분? [7] 철이없던옆사람 544 2021.02.28
104934 파트4 보기중에 referral 있던거 기억나시는 분ㅜ [5] 파트4 633 2021.02.28
104933 다중지문 몇번부터인가요? [3] 188 2021.02.28
104932 팟6 세번째 지문 [3] ㅠㅠ 308 2021.02.28
104931 파트2, 파트3,4 완전복원본이요 [1] 정답숙녀 982 2021.02.28
104930 파트6 visitors [4] 556 2021.02.28
104929 오늘 나에게 주는 선물.jpg 사진 [7] 선물 712 2021.02.28
104928 147-175번까지 지문 순서 기억나시는분 [4] 406 2021.02.28
104927 LC -15 , RC -30 [5] ㅇㅇ 563 2021.02.28
104926 Lc 파트 3인가 4에 선착장 있었나요? [5] 토린이 432 2021.02.28
104925 팟6 146번 helps 다른 선지뭐였나요..? [6] ㅇㅇ 481 2021.02.28
104924 137,141 관련.. 기억이안나네요 [4] ... 253 2021.02.28
104923 팟6 presumably 선택지 뭐뭐 있었어요?ㅠㅠ [4] 해비토이커 589 2021.02.28
104922 133. This feature ensures that fewer cal... [3] 497 2021.02.28
104921 Method 랑 리허설 보기에 있던문제 [3] 궁금 441 2021.02.28
104920 파트 5,6에서만 거의 8~9개 나갔네.. [6] ㅇㅇ 721 2021.02.28
104919 고사장 히터소음 민원 넣어도 되나요? [6] Py 304 2021.02.28
104918 128번 ㅠㅠㅠㅠsothat [5] B 494 2021.02.28
104917 파트5 108번 [5] Rrrrr 303 2021.02.28
104916 실시간 평균 750 [5] 591 2021.02.28
104915 124번 proposed [6] B 428 2021.02.28
104914 팟7 답 [4] ㅇㅇ 371 2021.02.28
104913 123본 publicy 이거ㅠㅠ [6] 563 2021.02.28
104912 990 사진 [6] S 592 2021.02.28
104911 파트5 within [6] ㅇㅇ 469 2021.02.28
104910 팟2 8번 floor 들어가는 질문(c번 쌩뚱맞음) [7] 살빠진립스틱 538 2021.02.28
104909 팟5 112번 opportunity 다른 선지 [1] 오답소녀 203 2021.02.28
104908 Reaching 동의어 [5] 177번 reaching 동의어 문제 471 2021.02.28
104907 파트2 원래 이런건가요.. [4] ㅇㅇ 443 2021.02.28
104906 환급반 문의 [4] 문법어려워요 224 2021.02.28
104905 -20 / -19 어떻게 될까요..?ㅜ [7] 디디DD 620 2021.02.28
104904 ㅇㅇ [2] 뿌뿌 134 2021.02.28
104903 Must be reviewed 문제 지문 기억하는사람 앞뒤로 [8] Must be reviewed 424 2021.02.28
104902 팟56감점 [3] 토린쓰 459 2021.02.28
104901 lc에서 ferry airport bus taxi이런식으로 나온거 답 뭐... [7] sjdi 469 2021.02.28
125,822개(465/27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