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524 550점 정도. 수준인데 5일간 뭘 해야 점수 올릴까요? [5] T T 482 2024.01.30
77523 질문이요 [5] ㅋㅋ 134 2024.01.30
77522 lc 390~440 점인데 책 추천좀 [5] dd 315 2024.01.30
77521 쪽박 대박은 없다 [9] 진실 594 2024.01.30
77520 이번 lc 문제중에 [6] Wh 187 2024.01.30
77519 [2월4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결과보기! ▶ [6] 해토지기 1012 2024.02.01
77518 오늘부터 2주간 엘씨만 파야지 [5] 12 305 2024.01.30
77517 lc도 예상강의 좋나요?? [3] ㅜㅜ 114 2024.01.30
77516 흰둥이 알씨인강에대해 [2] 106 2024.01.30
77515 토익 첫시험 점수 [3] 토익초보 202 2024.01.30
77514 취업하면 대우가 달라지나요? [3] 11 213 2024.01.30
77513 귱금해여 [2] ㅇㅇ 96 2024.01.30
77512 950점 맞으니까 990 도전해볼까 싶기도... [1] 262 2024.01.30
77511 10년만에 토익 공부 [6] gg 239 2024.01.30
77510 part 7 흰둥vs1000제 1 [2] 126 2024.01.30
77509 형 누나들 해커스1000제 2 [4] 하... 211 2024.01.30
77508 미국에 2년정도 살다왔는데 LC 안들리네요 [3] ㅅㅅ 381 2024.01.30
77507 12/24 시험 해커스 평균 몇인지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3] dd 232 2024.01.30
77506 현 905인데 고득점목표 학원다녀야할까요 [4] 토익 191 2024.01.30
77505 107번 [4] ㅇㅇ 152 2024.01.30
77504 825에서 850으로 가장 빠른방법?? [3] 가자 193 2024.01.30
77503 승태썜 강의 첨듣는데 [4] 11 132 2024.01.30
77502 엊그제 시험 알씨 점수 230-250사이 나오겠죠??ㅜㅜ [3] ㅇㅇ 237 2024.01.30
77501 Lc 스킬 [4] 스컬 113 2024.01.30
77500 님둘 파트3.4 문제보기읽는데 널널함?시간 [3] 꺄올 207 2024.01.30
77499 강낭점 오전 7시수업듣고 겨우 회사도착 [4] 자이어 145 2024.01.30
77498 56번 답 [2] 56번 답 136 2024.01.30
77497 알씨 450의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2] ㄱㅎㅅ 270 2024.01.30
77496 해커스 2월이면 두달째네요 [3] 저는 149 2024.01.30
77495 <em>매일</em> rc 한달간 출석 완료! [2] ghdwlgud 105 2024.01.30
77494 승태쌤이 말하는 탭핑 [4] 노다 250 2024.01.30
77493 3시간수업 2시간수업 차이 [4] ㅇㅇ 229 2024.01.30
77492 142? [3] Q 142 2024.01.30
77491 [1월28일토익] 토익난이도 & 논란문제 총평강의로 종결! 해토지기 131 2024.01.30
77490 대박 쪽박차이가.. [2] 11 427 2024.01.30
77489 41 [4] 41번 165 2024.01.30
77488 토익 처음 준비해보는데요.. 공부 순서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3] 이경이 175 2024.01.30
77487 lc 어려운달 쉬운달이존재? [2] 316 2024.01.30
77486 RC 예측 점수 알려주세용 [2] ㅇㅇ 167 2024.01.30
77485 -2/-2/-6/-2/-7/-4/-4 몇점 예상하시나욥 [1] ㅇㅂㅇ 438 2024.01.30
77484 스타트로 몇점 가능해요?? [3] 어어어 175 2024.01.30
77483 스터디 뒷풀이 했어요 ㅋㅋㅋㅋㅋ [4] 스터디 324 2024.01.30
77482 오답노트 하는 방법 [4] ㅠㅠ 236 2024.01.30
77481 토익 [4] 왕성원 145 2024.01.30
77480 파트별로 어느파트가 감점이 많이되나요?? [4] 파트별 679 2024.01.29
97,729개(450/217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