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공부 하나도 안하고 860

팝콘먹고싶다 | 조회 750 | 추천 0
  • 2019.10.03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에 그냥 재미삼아 토익 봤는데 첫토익 860 나왔었거든요. 그 이후로 시간도 안 나고 그래서 공부 안 했는데 900 넘으려면 얼마나 공부해야돼요? rc점수가 낮게 나와서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514 분실물ㅜㅜㅜ도와줘요 [12] 으악 498 2019.11.10
23513 customers VS devices VS merchandise 논란문제... [28] 표준떡볶이 2894 2019.11.10
23512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900가능할까요ㅠㅠㅠ [6] ㅃㅃ 323 2019.11.10
23511 RC -8개가 470이라니.. 사진 [17] ㅇㅇ 1249 2019.11.10
23510 11월 10일 토익시험 900점 인증합니다 사진 [38] 와구와구 6159 2019.11.10
23509 문제지는 안나오나요? [5] 문제지가필요해 336 2019.11.10
23508 편입질문 드립니다 [8] 편입러 630 2019.11.10
23507 행님들 저 이거 믿어도 됩니까? 사진 [13] 786 2019.11.10
23506 LC 하면서 별 잡생각이 다 들어서 헷갈림.. [8] ㅇㅇ 567 2019.11.10
23505 답지랑 해설 언제나오나요?? [2] 토익초봇 295 2019.11.10
23504 과연 몇점일까유 [6] 흐귱 351 2019.11.10
23503 620->850 고사장 영향 진짜 컸다 [14] 네임드콩나물국 1017 2019.11.10
23502 해커스 채점서비스 점수 얼추 맞긴 한건가요? [4] ㅇㅇ 287 2019.11.10
23501 정답언제쯤 정확해지나요? [11] 어른용곱창 540 2019.11.10
23500 점수예상좀요.. [2] 흑흑 211 2019.11.10
23499 인숙이버프로 3~4개까지 만점 가나요? [14] ㅇㅇ 776 2019.11.10
23498 오랜만에 토익봤네요 [8] 특가붕어빵 331 2019.11.10
23497 8시간 [9] 술마신고양이 354 2019.11.10
23496 이번 LC 대박 굳굳  [9] 헤헤 926 2019.11.10
23495 179번 had never ordered 하신 분 [12] 초코 643 2019.11.10
23494 헤어진 여친을 시험장에서 볼 줄이야... [6] 오마이갓 764 2019.11.10
23493 164번 construction firm [8] ㅇㅇㅇ 685 2019.11.10
23492 this vs each [12] 토익졸업화이팅 673 2019.11.10
23491 토익봐온 역사상 최악의 컨디션이었다 진짜 [22] 컨디션최악 904 2019.11.10
23490 토익총평 [5] 한정판피자 584 2019.11.10
23489 Policy가 답인 문제요 104번 [9] 부탁합니다... 616 2019.11.10
23488 35살 아재되기 싫은 아재가 오늘 토익 본 후기. [13] 어어어.. 666 2019.11.10
23487 오늘 RC가 정말 쉬웠나요?? [14] 949 2019.11.10
23486 197 정답 ㅠㅠ알려주세요 [8] 197 507 2019.11.10
23485 사진문제. 바구니에 야채가 담겨 있고 한 여성이 야채를 하나 들고 있는 ... [13] 토익졸업희망 538 2019.11.10
36,084개(420/12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