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살랴주세요ㅏ

진짜 살려주세요 | 조회 288 | 추천 0
  • 2019.09.16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이랑 상관없는데 원룸사는게 토익 빨리따서 토스로남어가야되는데 옆방에 남자여러명사는데 수시로 벽을 찹니다..진짜 정신병올거같아서 경찰불러밨는데 경찰한테 안쳤다고 하고 경찰은 그냥 가버립니다. 친거아니라고 하니까 직접 대면하라면서 솔직히 전 혼자 사는여자고 옆방에 남자 여러명 한방에서 사는데 나중에 해코지 당할까바 무섭고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힘든데 방법 없을까요?,,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336 part5 101번 문제. [5] ㅇㅇ 595 2019.10.13
33335 사과드립니다 [8] 557 2019.10.13
33334 <논란종결> Several dacedes vs low sale... [5] Ssibal 748 2019.10.13
33333 성적발표일 [3] 후아 331 2019.10.13
33332 오늘 오타 [4] ㅇㅇ 338 2019.10.13
33331 오늘 대박달인가요? [10] 토익 1020 2019.10.13
33330 닉넴개꿀 [11] 솔직한피카츄 198 2019.10.13
33329 문으ㅣ여 [6] 성질급한반지 238 2019.10.13
33328 영어 잘하시는분들 정말부러워요 [13] 바게트맛집 376 2019.10.13
33327 시험지좀 줘라 제발 [16] 개지랄같은토익 983 2019.10.13
33326 파트1 문제별 그림 [3] 580 2019.10.13
33325 파트2 급한 질문드려요 [2] 토익ㅋ 368 2019.10.13
33324 팟7 200번문제 답 10시 맞나요?? [22] 00 1640 2019.10.13
33323 6번부터 막힌거맞지? [6] ㅁㅁㅁ 610 2019.10.13
33322 근데 지금까지 둘다 해석상 애매할때 [2] 478 2019.10.13
33321 오늘은 [4] 순대먹는여우 442 2019.10.13
33320 availablity vs profitablity 종결 사진 [3] 아몰랑흑흑 501 2019.10.13
33319 in order to [6] 뭐지 546 2019.10.13
33318 500점대는 무조건 단어인가요..? [10] ㅎㅎ 494 2019.10.13
33317 파트5 두번째 페이지 마지막 문제 ‘감독경험’ [7] 11 592 2019.10.13
33316 950 이상 대체 어케받음... [10] 헐그러닝 713 2019.10.13
33315 파트5 130번문제 [8] dd 585 2019.10.13
33314 해커스 토익 공부에 참 도움되네요 [5] 크리스 267 2019.10.13
33313 복원없나요..? [2] 1 454 2019.10.13
33312 토익 rc 마지막지문 답 보기 내용 알려주실분 ㅠㅠ [2] 213 2019.10.13
33311 Me 아메리카에서 8years educated [3] Me 아메리카에서 8years educated 558 2019.10.13
33310 분명 eagerly는 확실히 아니다 하고 지웟는데 [8] ㅁㅁㅁ 812 2019.10.13
33309 여기서 산출한 점수랑 실제토익 점수가 같나요? [3] 힘드네요 155 2019.10.13
33308 공부안하고 매년 이맘때 보니까 [5] 직딩은 웁미다 444 2019.10.13
33307 At the end of 있지 않았엇나요?? [6] Of 752 2019.10.13
45,876개(419/15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