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제꺼 파트2 답이에요. 집단지성으로 맞춰봐요 

집단지성가자 | 조회 4850 | 추천 43
  • 2020.01.05
  • 글꼴
  • 확대
  • 축소
제꺼랑 집단지성으로 맞춰봐요 ㅠㅠ 
댓글로남겨주세요! 
일단 팟2 첫문제인 7번에 b맞나요? 이건 저도 헷갈렸는데 찍은거라.. 

팟2 

7    b
8    a
9    d
10    a
11    b
12    c
13    a
14    c
15    b
16    b
17    a
18    b
19    c
20    a
21    a
22    c
23    a
24    a
25    b
26    a
27    c
28    b
29    c
30    c
31    b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269 점슈 사진 [2] 쪼끔더할까요 418 2019.12.19
30268 아...미치겠어요 700 나와야하는데 655 [2] 하.... 545 2019.12.19
30267 점수가 잘못된거라고 믿고싶어요 [2] 725 2019.12.19
30266 파트5 6 문제풀이 [2] 우울.. 223 2019.12.19
30265 알씨 고수님들 찾습니다....! [3] 알쓰 203 2019.12.19
30264 Rc 점수 올리는법 좀.. 사진 [2] 알씨 385 2019.12.19
30263 토익 한번만 더 볼까 사진 [3] ㅋㅋㅋ 524 2019.12.19
30262 핵 물토익이네요... [4] 물토익 1204 2019.12.19
30261 180점 올랐어요! 사진 [7] 할머니표중국요리 647 2019.12.19
30260 졸업합니다 사진 [1] 졸업 432 2019.12.19
30259 점수,,, [2] 거지같다 271 2019.12.19
30258 이것참 귀신같네 사진 [4] 흐음 884 2019.12.19
30257 졸업합니다 사진 [1] 토익 352 2019.12.19
30256 이번 알씨 450 점 [1] 토터로 456 2019.12.19
30255 와 900 넘었네요 ㅠㅠㅠㅠㅠ [8] Dd 679 2019.12.19
30254 와 19개 틀렷는데 [1] 900의 늪 879 2019.12.19
30253 점수 잘못 나올 일 없죠? 왜 엘씨가 대박달인가요? [2] 후후 746 2019.12.19
30252 첫 토익 .. 800넘었네요 .. ㅠ 사진 [1] 말린방울 448 2019.12.19
30251 12/8 토익 사진 [2] mizini 653 2019.12.19
30250 ㅜㅜㅜ 나이스 사진 [3] 700점만 넘기자 454 2019.12.19
30249 우와..rc가 100점 정도 올랐네요.. [5] Gh 602 2019.12.19
30248 꿀빵님 백분율 말인데요!!!! [5] 기적 450 2019.12.19
30247 전역후 한달 인강 듣고 토익성적 사진 [2] 자유로운 도비 573 2019.12.19
30246 편입,,, [1] 양념치킨 272 2019.12.19
30245 알씨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ㅜ [1] 하히후헤호 237 2019.12.19
30244 미치겠네요 알씨 ㅜ 공부 방향 알려주세요ㅠ [3] 지친다 373 2019.12.19
30243 엘씨 사진 [1] 이번듣기 404 2019.12.19
30242 미치겠다 895 [5] 900 목표 691 2019.12.19
30241 Rc 입문서 [1] 아아 150 2019.12.19
30240 고민이에요 [4] ㅋ ㅋ 255 2019.12.19
42,719개(416/1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