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820 파트2에 왜 D가 있지 사진 [5] ? 680 2019.11.11
23819 토익 엘씨.. [2] 감성적인식빵맨 252 2019.11.11
23818 제일 어려운 문제지가 뭐야? [5] 320 2019.11.11
23817 토익 찐따고민 [5] 호두 319 2019.11.11
23816 RC만 공부했는데 LC만 올랐네요 [5] 네임드아메리카노 500 2019.11.11
23815 어제 총평 rc 난이도랑 10월 27일이랑 [2] ㅇㅇ 610 2019.11.11
23814 11/10 엘씨 53-55 [2] 미치겠쒀 353 2019.11.11
23813 Lc -1,0,-2,-2면 몇점나와요? [3] 274 2019.11.11
23812 점수환산기로 돌려보니.. [1] ㅗㅓ 370 2019.11.11
23811 790 에서 정체ㅠㅠ 무엇이 문제일까요 ? [2] ㅎㅎ 368 2019.11.11
23810 20개 정도 틀리신 분들 900 나오셨나요? [4] ㅇㅇ 769 2019.11.11
23809 손떨면서 점수 확인했는데 [4] 울고싶다 851 2019.11.11
23808 토익분석 부탁드립니다 [1] 알록달록크레파스 200 2019.11.11
23807 점수예상 ㅠ [1] ... 208 2019.11.11
23806 천제 파랭이 문법 질문 컴온 [6] 으엉 222 2019.11.11
23805 대충 몇 개 틀렸다는 얘기인가요..? 사진 [2] ? 674 2019.11.11
23804 토익점수 예측해주세요 ㅠㅠ [2] 얭얭럥 237 2019.11.11
23803 졸업합니다 ㅠㅠ [1] ㅇㅇ 319 2019.11.11
23802 한달 독학해서 965 사진 [3] ㅇㅇ 940 2019.11.11
23801 졸업합니다ㅎㅎ 사진 [6] ㅎㅎ 532 2019.11.11
23800 Ets본사 [1] Ets 본사 511 2019.11.11
23799 알씨 생각하니 빡치네 [3] 925 772 2019.11.11
23798 아 100점을 어케올리나요 [3] 토익700가자 474 2019.11.11
23797 11/10 시험 점수예측좀요ㅜㅜ [8] 졸려 613 2019.11.11
23796 ☆ 저 좀 도와주세요..☆ [2] 토익초보 305 2019.11.11
23795 rc 가 짜다는 증거 [2] 자아장 1131 2019.11.11
23794 10/27 토익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191] 꿀빵 3133 2019.11.06
23793 rc는 난이도 상관없이 갭이 너무 큼 [3] andjwkx 731 2019.11.11
23792 백분율분석보니 10월 2개다 RC쪽박달이었네요 [4] 775 2019.11.11
23791 300점 대에서 600 올렸어요ㅜ [2] 쥐니 435 2019.11.11
36,090개(410/12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