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737 9월 시험 별일 없으면 칠수있겠죠? [6] 국룰 294 2020.09.02
43736 토익 오픽 졸업하려고 합니다.... [5] 토익오픽졸업 266 2020.09.02
43735 2년만에 토익 시험친 후기 [4] 요즘 276 2020.09.02
43734 550점 맞을려면 [4] 550 269 2020.09.02
43733 8/30 RC 염전 아니겠죠...? [6] 꽃소금 941 2020.09.02
43732 밑에 글 보고 궁금한거 [3] a 234 2020.09.02
43731 8/30 세륜중 고사장 [3] ㅇㅇ 379 2020.09.02
43730 어떤 강의를 수강해야할까요ㅠㅠ [4] Dddd 157 2020.09.02
43729 엘씨450이상 받는 방법 [5] 엘씨450이상 369 2020.09.02
43728 8.30 850 가능 할까요? [5] 공붕이 489 2020.09.02
43727 7월 온클은 싫어요 제발 실강 듣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ㅜ [4] 쇼쇽 242 2020.09.02
43726 9월13일자 토익시험 [6] 내가더러운가족용 511 2020.09.02
43725 밑에서 본건데 [8] 376 2020.09.02
43724 다들 착각하는 듯 [9] 다들 착각하는 듯 737 2020.09.02
43723 토익 고사장이 없어서 공장 취업 합니다. ㅠㅠ [20] ㅇㅇ 680 2020.09.02
43722 rc-15 lc -15 [7] 아진짜 487 2020.09.02
43721 152번 182번 기억나시는분? [8] 뮤뮤 299 2020.09.02
43720 엘씨 12 알씨 23 사진 [8] ㅇㅇ 431 2020.09.02
43719 Working work [16] 논란문ㅔ 868 2020.09.02
43718 어학연수 다녀와서 토익 [6] 징짱 279 2020.09.02
43717 인강 무제한패스!!! [5] 160 2020.09.02
43716 9월 적중예상 특강 풀어본 후기 [3] ㅇㅇㅇ 203 2020.09.02
43715 토익에 플렉스한 님들 토익에 대략 얼마정도 썼나요 [8] ㅇㅇ 385 2020.09.02
43714 8월30일 토익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6] ㅇㅇ 425 2020.09.02
43713 -16/-32 각각 몇점씩 나올까요? [8] 음 음 437 2020.09.02
43712 1000제 알씨 해설집 무조건 따로 사야하나요? [6] ㅇㅇ 247 2020.09.02
43711 해커스 정규 종합반 [5] ㅁㅁㅁㅁ 228 2020.09.02
43710 토익 900이상 고득점 질문드립니다. [3] 방랑자 315 2020.09.02
43709 몇 점 나올 것 같나요? [5] 339 2020.09.02
43708 8.30 토익 점수 예측 좀 도와주세요. (-1/-13) [7] 도와주세요 435 2020.09.02
43707 해커스토익LC 진도 빠르게 나가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동양 159 2020.09.02
43706 15,25 [4] 359 2020.09.02
43705 요즘처럼 리트 미트 등 990노리고 보는 사람 많을때는 점수 잘 안나오나... [6] ㅇㅇ 401 2020.09.02
43704 0830 토익 135번 requires working / to work ... [6] 인싸선량한목살 933 2020.09.02
43703 이직하면 토익점수 더 높여서 가시나여? [6] ㅇㅅㅇ 275 2020.09.02
43702 인강 잘못 수강신청.. [6] 196 2020.09.02
43701 토린이는 노랭이 몇회독해야하나요 [5] ㅠㅠㅠㅠㅠㅠ 229 2020.09.02
43700 토익점수 잘나오는달이 있나영?? [8] 가끔 514 2020.09.02
61,467개(395/13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