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점수

ㅔㅔ | 조회 139 | 추천 0
  • 2021.02.23
  • 글꼴
  • 확대
  • 축소
2.7 835 맞앗는데 3.14일낭 850넘겟죠? 15점은 그냥?...? ㅠ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194 슬럼프인가? [5] 100 2021.03.10
108193 토익 845점! [5] ㅇㅇ 287 2021.03.10
108192 엘씨 한 번 놓치면 멘탈 흔들림..... [5] ㄹㅇ 176 2021.03.10
108191 직장인 토익러분들도 여기 많나요? [5] 혹시 130 2021.03.10
108190 토익 점수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5] ㄴㄹㅇㄴㄹ 108 2021.03.10
108189 공부방법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5] ㅠㅠ 72 2021.03.10
108188 동영쌤 덕분에 토익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5] 94 2021.03.10
108187 28일 lc 몇점정도 나올까요?? [5] 크앙 422 2021.03.10
108186 토익시작 [5] d 84 2021.03.10
108185 다들 다음 시험 준비중인가요? 아니면 점수 보고 결정? [5] 121 2021.03.10
108184 토익점수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힘드네요 [5] ㅜㅜ 92 2021.03.10
108183 알씨 400이상 [6] 보통 157 2021.03.10
108182 낼시험800점 [5] 흐으 218 2021.03.10
108181 파트 3,4 고민 ㅠ  [5] 삐뽀 81 2021.03.10
108180 토익시험 준비기간 다들 얼마정도 하시나요..???? [5] 129 2021.03.10
108179 내일 성적발표 떨린다 [6] ㅇㅇ 246 2021.03.10
108178 '잼잼'? 노노! '인어잼(In a jam)'! 비즈니스영어 표현! [2] 오호 71 2021.03.10
108177 오늘 날씨가 되게 좋네요 !   [5] 싀원 75 2021.03.10
108176 한승태 선생님 LC강의 들어본 사람 [5] 우주 84 2021.03.10
108175 토익시험에서 듣기 [5] 시험 99 2021.03.10
108174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당 [5] 오옹 86 2021.03.10
108173 시험전날 매번 잠이잘안오는데요 [6] ㅠㅠ 93 2021.03.10
108172 다들 내일 목표가 몇점이신가요 !?  [7] 모두우 202 2021.03.10
108171 '시시때때로 변하는'이라는 오늘의 영어표현! 'Changes every ... [2] 타임 75 2021.03.10
108170 해커스 교재추천해주세요 [5] 78 2021.03.10
108169 후기쓰러 올게요 [5] 내일 84 2021.03.10
108168 한번보고 900점 넘는 분들은 뭘까요? [5] 218 2021.03.10
108167 파트 7 너무 어려워요  [5] 106 2021.03.10
108166 드디어 내일이네요 [5] ㅇㅇ 121 2021.03.10
108165 가채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5] 소비 189 2021.03.10
108164 900넘길려면ㅠ [7] 쥭겟어요 170 2021.03.10
108163 보통 기대보다 몇점정도 잘 주면 대박달이라고 하나요?? [5] 둘리 196 2021.03.10
108162 lc 공부법ㅠ  [5] 으음 100 2021.03.10
108161 내일 발표.. ㅠㅠ  [6] 드디어 156 2021.03.10
108160 노랭이 단어 어떻게 외우나여 [5] 뚜비 106 2021.03.10
108159 남은 것이 아무것도 없어! [2] 파하하하 85 2021.03.10
108158 토익공부하면서 느는것. [5] 갬성적물음 140 2021.03.10
108157 어떤 파트가 젤 공부하기 싫나요.. [5] 다들 111 2021.03.10
108156 이게 젤 궁금함... [4] ㅎㅎ 114 2021.03.10
108155 너무 갭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거 같아서요 [5] ㅠㅠ 154 2021.03.10
108154 노랭이 외우실때 단어 철자 하나하나 외우셨나요?? [5] ㅈㄱㄴ 107 2021.03.10
108153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는 말 [5] 114 2021.03.10
108152 김동영선생님 감사합니다 [5] 좋아요 85 2021.03.10
108151 마킹법 [5] 124 2021.03.10
108150 토익독학 vs 인강 기간 [5] 혼자하는메모 101 2021.03.10
125,699개(390/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